2022년 9월 고통스러운 패니 빌드 아이템 5가지

패니 모바일 레전드

파니는 영웅이다 모바일 전설 애니메이션 Attack on Titan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2022년 9월 능력을 극대화하려면 Fanny의 빌드 아이템 순서를 알아야 합니다.

두 개의 블레이드와 ODM 장비로 공격하는 미카사와 측량대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입니다. 멋진 모습만큼이나 이 킬러 히어로는 최고 난이도의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입니다. 

이 때문에 그녀는 순위 모드와 클래식 모드 모두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거의 플레이되지 않지만 Fanny는 오른손에 있을 때 매우 치명적인 캐릭터입니다.

패니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Fanny는 일대일 전투에서 상대를 물리치고 "야만인"을 쉽게 물리칠 수 있는 치명적인 암살자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주석으로 가능합니다. 올바른 구조를 사용해야 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패니의 베스트 아이템인 헵타시아의 검

헵타시즈의 칼날 Fanny의 필수품. 물리 공격력 70, 체력 250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입니다. 알도스, 나탈리아, 파니 등 피지컬 캐릭터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일반 공격에 소극적으로 의존하기 때문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5초 이내에 피해를 입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다음 기본 공격은 추가로 160 물리 피해와 물리 공격력의 40%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재앙의 포효

Granger Malefic Roar 만들기
패니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출처: VCGamers

무시해서는 안되는 또 다른 아픈 Fanny 빌드 제안은 재앙의 포효. 파니의 물리 관통력을 높이는 데 제격인 아이템입니다. 60회의 물리 공격 보너스로 가장 마른 캐릭터도 데미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대의 물리 방어력이 손상되면 물리 관통력이 0.05% 증가하여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불사

불사
패니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Fanny를 만드는 다음 옵션은 Immortality입니다. 이 프로젝트와 함께라면 더 이상 죽음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남은 인생이 있기 때문입니다. 친구에게 백업을 요청할 시간이 부족하더라도 여전히 시간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체력을 800, 물리 방어력을 40 증가시킵니다. 전투 후반에는 불멸 아이템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죽으면 15%의 체력과 220-12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으로 부활합니다. 

골동품 흉갑

골동품 흉갑
패니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골동품 흉갑

골동품 Cuirass는 당신이 사야 할 방어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항목은 920 hp, 54 물리 방어력, 2 hp regen을 추가하기 때문입니다. 고대 가슴 갑옷은 상대의 물리 공격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하면 물리 공격력이 2초 동안 10% 감소합니다(최대 3중첩).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anny Mobile Legends 스킨 행

로즈 골드 유성

로즈 골드 유성
패니의 베스트 아이템인 로즈 골드 유성

Fanny를 구축하기 위한 마지막 제안은 Rose Gold Meteor입니다. 적의 군중 제어나 버스트 데미지 어빌리티에 쉽게 당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적의 데미지를 막아주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 공격 60, 마법 방어 30, 물리 라이프 스틸 5%를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패니의 5가지 약점, 사용하기 어렵다!

이것이 2022년 9월의 패니 빌드 권장 사항에 관한 모든 정보입니다. 계속 방문하세요. VCGamers 다른 Mobile Legends Build 영웅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항상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