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에픽 랭크에서 죽일 수 있는 5명의 영웅

Epic Mobile Legends 순위에서 죽일 수 있는 5명의 영웅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s의 서사시 순위에서 살육할 수 있는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빨리 그 순위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전체 기사 읽기

Epic 등급은 피더 플레이어, 트롤, 트라이 히어로 등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MLBB 플레이어가 상당히 기피하는 등급입니다.

글쎄요, Vicigers, 그 순위에 있고 Epic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우리가 추천하는 Mobile Legends 영웅을 사용하십시오.

하야부사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에픽 랭크에서 죽일 수 있는 5명의 영웅
출처 : google.com

우리가 정말 추천하는 첫 번째 영웅은 하야부사입니다. 이동성과 농업 효율성은 하야부사를 빠르게 부자로 만듭니다.

그리고 그가 부자일 때 하야부사는 모든 상대를 쉽게 학살할 수 있습니다.

브로디

출처 : google.com

그런 다음 Brody가 있습니다. Brody가 생산하는 피해로 가득 찬 파밍 및 아이템 지원은 매우 어렵습니다.

그 때문에 Brody는 에픽 등급의 상대를 죽일 수 있으며 실제로 플레이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습니다.

알았다

출처 : google.com

높은 이동성, 늑대 모드나 의사 모드 모두에서 결과 피해도 높기 때문에 Roger의 이름은 목록에 포함될 가치가 있습니다.

게다가 로저는 게임 초반부터 후반까지 매우 강력한 영웅입니다.

할리

출처 : google.com

넷째는 할리, 이 할리는 하야부사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부터 학살 가능.

빠른 파밍과 높은 이동성 덕분에 Harley는 게임 초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상대를 모두 처치할 수 있습니다.

유 종

출처 : google.com

성은 Yu Zhong입니다. Yu Zhong을 제대로 카운터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서사시 등급의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이 드래곤 영웅을 사용하여 이것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에픽 랭크에 있는 모든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는 5명의 Mobile Legends 영웅이지만, 모든 것은 위의 영웅을 플레이하는 여러분에게 돌아갑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