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에서 손에 꼽히는 지원 영웅 5인, 궁금하시죠?

5 지원 영웅

MPL 시즌 8 결승 진출자

MPL 시즌 8 이벤트에서 경쟁하는 지원 영웅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 전에 MPL 자체가 플레이어를 위한 토너먼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플레이에서 자신의 기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계략 전국 규모의 MLBB.

이번 대회는 문튼이 2018년부터 공식 개최해 지금까지 8회 개최됐다. 계절 즉, 1년 안에 MPL이 두 배가 될 것입니다. MPL 시즌 8에는 Evos Legends, Rebellion Genflix, Onic Esports, RRQ Hoshi, Bigetron Alpha, Alter Ego, Aura Fire, Geek Fam 등 8개 팀이 참가합니다.

영웅 지원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지원하다 ~이다 역할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들은 팀을 보호하고 영향을 받은 팀을 치료할 의무가 있습니다. 손상, 공격을 견뎌냈습니다. 때로는 팀을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 지원 또한 종종 전투에서 실제 MVP라고도 하며 일반적으로 함께합니다. 명사수 안에 탑 레인 또는 안으로 미드레인 필요한 곳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처럼 영웅 지원 물론 다양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켜져있을 때 적을 혼란시키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초기 게임 까지 늦은 경기 특히 핵심 영웅 싸움, 도움 핵심 영웅수준 측량 그리고 경험치 순조롭게, 때문에 핵심 영웅 에 의해 극복된 상대 영웅 지원.

사용해도 HP가 항상 얇아지는 등의 단점도 있습니다. 짓다, 어려운 시작 전쟁, 혼자가 아닐 때 더 효과적, 영웅 지원 있을 때 어려울 것이다. 늦은 경기 그리고 죽음에 취약합니다.

다음은 MPL 시즌 8 동안 널리 사용되는 일부 지원 영웅입니다.

날쌘 깃털의 영웅 MATHILDA

영웅 마틸다

마틸다는 하나 영웅 지원 최고이며 항상 손에 넣을 수 있는 이유는 영웅 팀원들에게 매우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기술 그의 1 – 소울 블룸 가지다 폭발 피해 매우 큰.

게다가 손상 큰 것 기술 그것은 또한 수집 스택 위습 배달하다 손상 400개 중(+70% 총 마력) 지정된 대상으로.

기술 2 – 인도하는 바람 또한 열등하지 않은 기술 1, 기술 그것은 효과를 준다 깜박거리다 한 팀이 Mathilda를 따르고 방패 흡수 손상 500개 중(+180% 총 마력) 모든 팀원에게.

문 엘프 왕 에스테스

에스테스

가지고 놀 때 영웅 지원 이건 복잡할 필요 없어 상기하다 때문에 전투 중에 에스테스 ~이다 영웅 팀원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Regen/Guard 전문가입니다.

와 함께 기술 삼 - 달의 여신의 축복 Estes가 모든 팀원의 HP를 1260(+ 105% 총 마력) 계속해서. 당신의 팀을 만드는 것 무적 적군은 짜증이납니다!

대천사 라파엘라

라파엘라-mlbb

영웅 이것은 완벽하다 지원하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군중 제어 기술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들 중 하나  궁극의 기술 – 거룩한 세례 효과를 주는 충격 1.5초 동안 효과 느린 그의 적에게 40%의.

게다가 왜냐하면 군중 통제-그의, 기술 2 – 신성한 치유 라파엘라는 팀원의 HP를 370(+ 총 50%)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팀원에게도 큰 도움이 됩니다. 마법의 힘) 및 업그레이드 이동 속도 1.5초 동안 50%의

모두와 함께 기술 그, 만들다 영웅 이것으로 지원 영웅 최고의 어느 순간 농업 시간도 없다 전쟁. 틀린게 아니야, 그는 영웅 지원 상대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

안젤라, 토끼 사랑

안젤라

영웅 이것도 닉네임이 하나로 영웅 최고로 지원하다, 틀리 진 않아, 그래도.. 모두 때문에 기술-이것은 팀원에게 정말 유용합니다. 쉽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효과 군중 통제 거기도.

에서 시작 기술 하나 - 러브 웨이브 그리고 기술 삼 - 하트가드, 동일한 효과가 치유하다 HP 재생은 팀원의 내구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기술 1 – 러브 웨이브 또한 에너지 파동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손상 영향을 받는 팀원의 HP를 지정한 방향으로 회복합니다.

다시는 기술 삼 - 하트가드, Angela가 팀원의 몸에 들어가 전달하도록 허용 방패 1200 (+200% 합계 마법의 힘) 12초 동안. 적은 적의 공격 손상-그의.

기술 2 안젤라스 – 줄 위의 꼭두각시 가지다 군중 통제 적에게 영향을 미치는 매우 치명적입니다. 움직이지 못하게 하다 1.5초 동안. 선택을 잘못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

DIGGIE 타임키퍼 버드

디기 피더 훌리건

디기는 지원 영웅 Diggie는 팀원이 포기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MLBB 선수들이 가장 많이 투표한 최고의 선수입니다. 손상 적에게 큰 기술 그의 1 – 자동 경보 폭탄, 상대의 움직임을 잠그는 것 기술 2 – 리버스 타임, 까지 궁극기 - 시간 여행 효과를 주다 면역성 있는 에게 군중 통제 모든 팀원에게. 

기술 2 – 리버스 타임 디기 수 있을 뿐만 아니라잠금 영웅 적이지만 효과를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군중 통제 모든 팀원들에게. 물론 이 모든 기능으로 영웅 이것은 팀원을 매우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 다시 젊어지다 또한 Diggie가 알로 변할 때 적의 움직임을 따라갈 수 있고 HP가 낮은 상대를 감지할 수 있는 적 진형을 무너뜨릴 수도 있습니다. Diggie가 그렇게 인기가 있는 것도 당연합니다 영웅 지원 네.

사용을 심화하기 위해 영웅 지원 위의 게임을 보면서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MPL 시즌 8 동안 그들의 전략을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창을 건너뛸 수 없는 버그가 Garena에 의해 수정되지 않았나요?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