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강력한 Offlaner 영웅 5명입니다.

홀로 강하다,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강력한 Offlaner 영웅 5명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경기에서 팀 승리를 거둘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오프플레이너 영웅을 소개합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강력하고 최고의 오프 플래너 영웅에 대한 추천을 찾고 있다면.

여기에 몇 가지 영웅 추천이 있습니다. 궁금하지? 아래 논의를 확인해보자. 확인 해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Offlaner 영웅

1. 유종

이들은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강력한 Offlaner 영웅 5명입니다.
출처 : UHD페이퍼

Yu Zhong은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첫 번째로 강력한 플래너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초반과 후반 게임의 근접 전투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Yu Zhong은 내구도가 매우 높고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2. 추

출처 : 최고의 HD 월페이퍼

두 번째로 강력한 오플래너 영웅은 Chou입니다. 이 영웅은 높은 면역 능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도 적 영웅의 군중 제어 효과를 상쇄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특별합니다.

말할 것도없이 Chou는 많은 깜박임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적 영웅의 추격에서 벗어나는 것을 매우 쉽게 만듭니다.

3. 칼리드

출처: 핀터레스트

다음 영웅은 칼리드입니다. 이 영웅은 틀림없이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전사 영웅입니다.

어디에서 그는 Battle Spell Revitalize와 같은 상당히 좋은 이동 능력과 HP 재생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제로 Khaleed는 특히 팀 전투 중에 적 영웅에게 문제가 될 수 있는 군중 제어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4. 루비

출처 : e스포츠.아이디

네 번째로 강력한 오플래너 영웅은 루비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치명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덜 인기가 있습니다.

사실 수비면에서 루비는 매우 강하고 터프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또한 Ruby는 매우 민첩하고 잠그기가 어렵습니다.

5. 라푸라푸

출처: 핀터레스트

마지막 영웅은 라푸라푸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잔인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매우 높은 내구도를 갖췄기 때문이다. 그리고 실제로 그의 패시브 스킬은 3초 동안 피해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icigers입니다. Mobile Legends 시즌 20에서 가장 강력한 5명의 플래너 영웅 목록은 VCGamers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