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성가신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진 5명의 Mobile Legends 영웅, 누구입니까?

가장 성가신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진 5명의 Mobile Legends 영웅, 누구입니까?

 

안녕, 친구 비시저스, 충성스러운 게임 플레이어를 위해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MOBA 특히 Mobile Legends, 물론 Crowd Control(CC)이라는 용어가 무엇인지 잘 알고 계십니까?

기사도 읽어보세요: Mobile Legends의 사용자 지원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실수!

네, 군중 통제는 적 영웅을 기절시키거나 둔화시키고 움직이지 못하게 만드는 능력입니다.

지금, 비시거s 위와 같은 능력을 가진 영웅을 만나면 움직임이 제한되어 반드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런 VCGamers 물론 Crowd Control은 상대방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기 때문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Crowd Control은 팀이 Gangbang에 있을 때 팀의 핵심 영웅을 보호하고 공개 전쟁을 수행하는 기능도 할 수 있습니다.

팀에 군중 제어 영웅이 없는 경우 그 결과 중 하나는 전사나 암살자 같은 영웅이 게임을 지배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성가신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진 5명의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자
가장 성가신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진 5명의 Mobile Legends 영웅, 누구입니까?
출처 : Google.com

첫 번째 Mobile Legends에서 VCGamers에 따르면 가장 고통스러운 군중 제어 영웅은 2가지 역할(파이터 및 지원)을 가진 Kaja입니다.

Kaja의 스킬은 또한 적을 계속 죽게 만드는 Crowd Control 효과를 제공합니다.

1번 스킬 카자(Ring of Order)는 넓은 원을 만들 수 있으며 적에게 범위 피해를 주어 피해를 입은 대상이 둔화 효과를 느끼게 합니다.

그리고 2스킬은 카자(번개폭탄)에 속하지만, 카자에 의해 지정된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한 번에 3개의 공을 남기게 되어 주변에 적이 있을 경우 적에게 슬로우 효과와 큰 마법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가장 짜증나는 군중 제어 스킬은 카자의 궁극기(신의 심판)입니다.

이 기술은 Kaja가 한 명의 상대를 고정하고 끌어내어, 신의 심판에 맞은 상대가 도망칠 수 없게 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1. 아틀라스
출처 : Google.com

 

두 번째로 짜증나는 CC 영웅은 아틀라스로, 동시에 사용하면 스킬 1과 2를 가지고 있으며 적의 피를 천천히 빼는 CC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스킬 1 아틀라스(절멸)는 몸을 지면에 내리쳐 적에게 범위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주는 기능을 합니다.

스킬 2(퍼펙트 매치) 기능도 자신의 몸을 둘로 나누어 이동 속도와 물리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아틀라스가 자신의 몸과 재결합할 때 근처에 있는 상대에게 기절 효과를 줍니다.

아틀라스가 가지고 있는 이 궁극의 스킬은 또한 매우 성가신 CC 효과를 제공하여 근처에 있는 모든 적을 끌어들인 다음 지정된 방향으로 함께 던질 수 있습니다.

  1. 쿠프라
출처 : Google.com

 

그 다음으로 가장 성가신 CC 영웅인 Khufra는 모든 기술이 군중 제어 기술과 기절 또는 둔화 기술인 탱크 영웅이기도 합니다.

쿠프라의 스킬 1(폭군의 복수)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 맞은 적에게는 넉업 효과를 줍니다.

다음으로 스킬 2(바운싱 볼)는 쿠프라가 바운싱 볼을 사용할 때 적이 블링크 스킬을 사용하면 쿠프라를 바운싱 볼로 만들어 넉업 효과를 줍니다.

그의 궁극기(Tyrant's Rage)에 관해서는 Khufra는 주변의 모든 적 영웅을 즉시 자신의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흠 정말 짜증나는 Vicigers

적을 벽 쪽으로 끌어당기면 모든 영웅이 몇 초 동안 기절합니다. Vicigers는 어떻습니까?

  1. 프랑코
출처 : Google.com

 

상당히 짜증나는 다음 CC 영웅은 적을 향해 체인을 확장할 수 있는 스킬 1(Iron Hook)에 군중 제어 스킬을 가지고 있는 Franco입니다.

적이 프랑코의 사슬이나 갈고리에 맞으면 프랑코에게 끌리고 보통 블러디 헌트 스킬(스킬 3)을 사용하여 상대를 가둡니다.

블러디 헌트 스킬의 영향을 받은 상대는 절대 움직일 수 없습니다. 여러분!

출처 : Google.com

 

마지막으로 가장 짜증나는 CC 영웅은 Mobile Legends의 파이터 영웅인 Chou입니다.

초우의 스킬을 보유한 영웅은 상대에게 군중 제어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1번 스킬(절권도)처럼 초우에게 3번의 움직임을 주면 처음 2번의 움직임은 둔화 효과를 주고 마지막 1번의 움직임은 적을 기절시키고 넘어뜨립니다.

또한 스킬 2 초(순포)는 초우의 영웅을 깜박이게 하며, 순포를 사용하면 초는 모든 CC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대상을 잠그고 지정된 방향으로 찰 수 있는 스킬 The Way of the Dragon(스킬 3)입니다.

하지만 이 궁극기를 사용하기 전에 1, 2번 스킬을 먼저 사용하여 치명적이거나 더 고통스러운 데미지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