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5 Strong Mobile Legends 카운터 방법

Hero 5 Strong Mobile Legends 카운터 방법

안녕, 친구 비시거s, Mimin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어합니다. Mobile Legends의 여러 영웅은 매우 보람있는 능력과 힘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힘든 인물과 동일시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모바일레전드의 히어로5, 카운터에 강하다, 과연 얼마나 무서운 것일까? 너무 무서워서 이 영웅은 기회가 생기면 즉시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이 영웅은 타이어 단계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며 필연적으로 정면으로 맞서야 합니다.

어떻게 대응합니까? 다음 방법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이로스

5명의 강력한 모바일 레전드 영웅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출처: 핀터레스트

Dyrroth는 한때 가장 강력한 전사 영웅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는 1v1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으며 오프레인으로 제대로 플레이하면 1v2 전투를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큰 이점을 가진 그를 상대하는 한 가지 방법은 추격에 약점이 있기 때문에 거리와 연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한조

출처: 핀터레스트

이상한 특성을 가진 암살자로서 Hanzo는 그의 괴롭힘, 웨이브 클리어, 파밍, 침입 및 갱킹 능력으로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한조와의 농사는 매우 빠르고 효과적입니다.

위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한조는 높은 순위에서 금지됩니다. 그러나 그가 탈출하면 위치를 예측하기 쉬운 한조를 쉽게 갱킹할 수 있습니다.

헬커트

출처: 핀터레스트

Hanzo 외에도 Helcurt는 조심해야 할 또 다른 암살자입니다. 그 이유는 그는 높고 일관된 버스트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1대1 가져왔어? 특히 높은 기동성, 위험한 궁극기, CC 침묵으로 가능합니다!

헬커트를 상대하는 방법? Nana 및 Hylos와 같은 카운터 암살자/근접 영웅을 시도하거나 Martis 및 Kaja와 같은 군중 제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스크

출처: 핀터레스트

기동성이나 도주 능력이 뛰어난 마법사는 아니지만 자스크의 깡패와 압박 능력은 게임을 빨리 끝낼 수 있기 때문에 그 자체로 위협이 됩니다.

물론 Zhask의 기동성을 이용하여 그를 함정에 빠뜨리고 게임을 끝낼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플레이하면 Zhask를 상대할 때 도움이 됩니다.

쿠프라

출처: 핀터레스트

이제 그만큼 위험한 Khufra 유조선이 있습니다. 높은 서스테인과 CC로 인해 그는 위협이 되고 종종 금지됩니다. 그렇다면 쿠프라를 만나면? Kaja, Franco, Eudora 및 Nana는 Khufra에 대항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영웅입니다.

오버파워라고 불리는 모바일 레전드 영웅들의 카운터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