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5명의 영웅

순위 ML 푸시

게임 내 영웅 모바일 레전드 다른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Poke, Charge, Push, Burst Damage, Crowd Control, Initiator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군중 제어에 특화된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CC에 특화된 영웅은 적에게 감속 또는 기절 효과를 주어 군중을 방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이 좋은 CC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5명의 영웅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Mobile Legends의 군중 제어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CC로 약칭되는 Crowd Control은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s) 및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s)에서 사용되는 포괄적인 용어로 대상 유닛이 대상 유닛에 대해 갖는 제어를 제거하거나 감소시키는 기술 또는 주문을 설명합니다. 그 자체의 측면.

MOBA 게임 플레이어는 확실히 Mobile Legends와 같은 MOBA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Crowd Control 또는 CC라는 용어에 낯설지 않습니다. 군중 제어는 상대 영웅의 움직임과 능력을 제한, 감소 또는 제어할 수 있는 영웅 또는 아이템의 기술입니다.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영웅 목록

디기

디기 피더 훌리건

Diggie는 Digger라는 특수 CC를 사용하는 Mobile Legends의 지원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적을 분산시키는 스킬 1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발하는 시계를 적에게 던지는 스킬입니다.

적이 근처에 있으면 2초 동안 기절합니다. 그러나 폭발한 지 2초 미만이면 적은 느려질 뿐입니다.

가톳 카카

영웅 Gatot Kaca-Magic-Shoe

Mobile Legends에서 군중 제어 능력이 뛰어난 탱크 영웅은 Gatotkaca로, 영웅은 인도네시아의 마하바라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영웅은 전쟁이 진행 중일 때 적의 상태를 역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영웅은 주변에 적들이 있을 경우 대상 지역으로 점프하는 궁극기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 적의 속도가 느려지고 1초 동안 기절 효과가 부여됩니다.

존슨

Johnson Optimus-Prime-8월 24일

이 Mobile Legends 영웅은 Johnson이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영웅보다 흥미롭지 않습니다.

궁극기의 위대함으로 Johnson은 자동차로 변신하는 팀원을 데려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충돌에 맞은 적은 몇 초 안에 기절합니다.

티그리알

Tigreal-모바일-전설

Mobile Legends의 이 영웅 탱크는 군중 제어 능력이 상당히 뛰어나며 이 목록에 포함될 자격이 있습니다. 영웅 티그리엘은 궁극기 발동 시 주변의 적을 빨아들일 수 있으며, 빨려 들어간 적은 기절 상태가 됩니다. 이 영웅은 또한 적을 지정된 방향으로 밀어낼 수 있는 슬로우 스킬과 점멸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입니다. 

아카이

아카이

Akai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아카이가 궁극기를 발동하면 적들은 궁극기를 피하기 위해 자동으로 흩어집니다.

아카이가 토네이도처럼 회전하여 아카이와 충돌하는 적에게 반동 효과를 일으키는 곳. 그래서 적들은 아카이의 궁극기에 맞으면 흩어집니다.

카자

카운터 히어로 카자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영웅은 2개의 영웅 역할(전사 및 지원)을 가진 Kaja입니다. Kaja의 모든 기술은 적을 짜증나게 만드는 Crowd Control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카자(Ring of Order)는 더 넓은 원을 만들어 적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를 입은 적이 둔화 효과를 느끼게 합니다. 

Kaja의 가장 성가신 군중 제어 기술은 궁극기(신의 심판)입니다. 이 기술은 Kaja가 한 명의 상대를 고정하고 그를 끌어내어 신의 심판에 맞은 상대가 도망칠 수 없게 하는 것이 확실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Mobile Legends 2021의 고통스러운 Minsitthar 빌드입니다.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춘 Mobile Legends의 일부 영웅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면 Mobile Legends에서 랭크 매치를 쉽게 정복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영웅 중 자주 사용하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