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탄 카운터 최강자 5인, 오토비트!

마법사 네이선

마법사 나탄은 새로운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힘들고 많은 플레이어가 싸우는 방법을 모릅니다. 

Dawn의 땅에서 Mage Natan을 처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이 기사에서 논의할 최고의 카운터 영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Mage Natan Mobile Legends에서 그를 움직일 수 없게 만드는 최고의 카운터 영웅은 무엇입니까? 궁금해하지 말고 아래 토론을 봅시다.

영웅 카운터 마도사 나탄 목록 

Vicigers가 이 영웅과 싸우는 것이 어렵습니까? 자, 아래 Mobile Legends에서 Mage Natan을 물리칠 상위 5명의 영웅을 찾아보세요. 

슈 

스킨슈
Chou는 Natan의 카운터입니다. 출처: UHD 월페이퍼

Hero Marksman으로서 Natan은 회피 기술에 그다지 내구성이 없습니다. 이러한 실수로 인해 싸움을 계속하기가 쉬워졌습니다.

(다른) 공격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공격 뒤에서 그녀를 쉽게 납치할 수 있습니다. 그를 쉽게 납치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는 .

Chou는 치명적인 공격을 수행하는 능력으로 유명한 격투 영웅입니다. 궁극기(용의 길)를 가지고 있는 초우는 적을 쉽게 납치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Chou는 Jeet Kune Do와 Shunpo 기술을 결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Chou는 Mage Natan을 포함하여 DPS가 높은 적들에게도 살아남을만큼 강합니다.

유도라  

스타라이트 모바일 레전드
Natan의 카운터로 Eudora. 출처: VCGamers.

유도라 현재 높은 수준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력한 마법사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적용한 이후 Eudora의 폭발 피해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올바른 스킬 로테이션에 의존해야만 Eudora는 적 영웅을 순식간에 끝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Eudora는 적 영웅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Ball Lightning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Eudora는 다른 기술과 결합하면 적의 마법 RES를 감소시켜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메이지 나탄을 쓰러뜨리기에는 유도라가 공격력과 CC 능력 면에서 우세하다. 

Eudora가 Natan의 움직임을 먼저 차단할 수 있다면 그는 쉽게 죽을 것입니다. 유도라의 스킬을 파괴할 만큼 마법방어력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무력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나탄의 카운터인 히어로 세이버. 출처: VCGamers.

Marksman과 싸우려면 Hero Assassin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Assassin Hero는 Marksman 영웅의 자연스러운 카운터이기 때문입니다.

Mage Natan과 싸우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력, 오늘날 가장 두려운 암살자 중 하나입니다. 대상을 충전하고 던질 수 있는 기능을 통해 Sabre는 쉽게 대상을 시작하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 

암살자로서 세이버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자신의 앞에 있게 하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Ultimate Triple Sweep 스킬을 사용해야만 세이버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물론 세이버의 최고 기술 중 하나에 의해 Natan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단, 나탄의 물리 DEF와 콤보스킬 1 프로펠러를 줄여야 합니다.

링 

스킨 링
Ling은 Natan의 카운터입니다. 출처: MLBB 디자인

Mage Natan Mobile Legends의 다음 최고의 카운터 영웅은 좋은 움직임을 가진 영웅인 Ling입니다. Natan의 약점 중 하나는 탈출할 좋은 수단이 없다는 것입니다. Ling은 그 약점을 이용하여 그가 새벽의 땅에서 많은 일을 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Finch Poise Ling의 능력으로 그는 Natan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아마도 Ling은 전장에서 그에게 악몽이 되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카운터 Natan 아이템 추천, 당신을 부드럽게 만듭니다!

베네데타 

베네데타 카운터 베아트릭스
Benedetta는 Natan의 카운터입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안티 히어로 Mage Natan Mobile Legends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암살자 영웅은 Ling만큼 강력한 암살자 Benedetta입니다. 그녀의 뛰어난 기술 덕분에 Benedetta는 어디든 매우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갑자기 Natan에게 와서 그를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Benedetta가 입히는 피해는 Benedetta가 와서 즉시 그녀를 끝낼 수 있기 때문에 그녀가 싸우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위의 카운터 영웅 Mage Natan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Vicigers는 그에 대한 다른 팁이 있습니까?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Natan의 게임 플레이 팁, 적들은 필사적입니다!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