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초보 플레이어를 위한 5명의 영웅 암살자와 탱크

모바일 레전드

암살자 역할을 할 때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마음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모든 영웅에게 동일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초심자 플레이어를 위한 훌륭한 암살자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이 숙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암살자의 임무와 마음가짐입니다. 게임 초반에 이점을 얻을 수 있어야 하고 게임 후반에 팀을 위해 많은 공간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암살자나 정글러 역할을 맡는 게 쉽지 않은데 이건 배워야 한다. 적어도 당신의 팀이 정말로 그것을 필요로 한다면 그것은 미래에 조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 암살자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어렵다고 생각되더라도 적어도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몇 명의 영웅을 배웠습니다.

ML 게임의 많은 암살자 영웅 옵션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과 플레이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제 암살자 역할을 시도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의 암살자 영웅 중 하나를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Legends 초보자를 위한 영웅 암살자

초보자의 경우 아래에서 사용 가능한 ML 암살자 영웅 중 하나 사이의 일치를 찾으십시오.

  • 헬커트

기존의 모든 암살자 영웅들과 비교했을 때, 헬커트는 이 게임에서 매우 기본적인 영웅입니다. 효과적인 기술, 쉽고, 높은 역학이 필요하지 않으며, 배우기가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이 목록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 마틸다

Mathilda는 흥미로운 마법사 암살자이며 지원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유연한 영웅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작동할 수 있는 Mathild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여전히 메타 선택이고 꽤 강합니다.

 

  • 카리나

Karina는 스킬 세트가 너무 많지 않기 때문에 초보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Karina는 큰 효과를 내기 위해 마무리와 갱킹에만 집중하기 때문에 플레이하기가 얼마나 쉬운지와 결합됩니다.

 

  • 무력

그는 모든 ML 플레이어의 첫 번째 암살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쉽고 복잡하지 않은 스킬 세트로 Sabre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해가 장난이 아니며 그것이 주요 요인입니다.

 

  • 한조

사실 한조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암살자 영웅은 메타픽이 아니며 정확한 포지셔닝을 이해해야 합니다. 매크로 스킬은 한조를 플레이할 때 강조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최고의 탱크 영웅

탱커로 플레이하는 것은 초보자 ML 플레이어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팀에 부담이 되지 않으면서도 큰 영향력을 발휘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초보자가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탱크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이 탱크 영웅 중 일부는 사용하기 쉽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큰 이유는 큰 역학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매크로 기능이 충분하다면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탱크 학습이나 플레이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이 역할은 캐리가 될 수는 없지만, 조금 어렵더라도 잘 플레이할 수 있다면 팀을 승리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탱크로 플레이하려는 분들을 위해 초보자에게 적합한 여러 탱크 영웅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하기에 친숙하지만 나중에 여전히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탱크를 사용하려는 분들은 아래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일부 영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플레이어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탱커로도 효과적입니다.

  • 포폴과 쿠파

포폴과 쿠파는 탱커로 운용할 수 있으며 이를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랩과 CC의 이해하기 쉽고 지속성이 높기 때문에 탱커 사용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 아카이

Akai는 스킬 세트가 매우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 탱커에게 강합니다. 상대방을 멀리서 밀어서 팀을 방해하지 않도록 더 이해해야 하는 것은 아카이의 궁극기일 수도 있습니다.

 

  • 티그리알

Tigreal은 CC의 왕입니다. 노크, 기절, 둔화 모두 가능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역학 측면에서 번거롭지 않습니다. 아마도 궁극기는 당신이 배워야 할 깜박임과의 콤보 여야합니다.

 

  • 쿠프라

Khufra는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초보자용 탱크 영웅입니다. 그가 가진 스킬 세트로 Khufra는 상대를 괴롭힐 수 있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 하일로스

지속 가능하고 이기기 어려운 Hylos를 사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 조금 귀찮게 만드는 것은 자주 플레이하면 배울 수 있는 리소스 관리일 것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Mobile Legends의 초보자를 위한 훌륭한 암살자 및 탱크 영웅입니다. 사실 가장 중요한 것은 플레이할 때 항상 기술을 연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