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가장 어색한 포트나이트 감정표현 5개!

Fortnite의 독창성을 유명하게 만드는 많은 것 중 하나는 다양성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모티콘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그 자체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특정 동작이나 춤입니다. 계략 내부 문자로 표시 계략 그만큼.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종종 이모티콘 재미, 조롱 또는 승리를 축하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일부 이모티콘 가장 인기 있고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어색한 전부는 아니지만 많은 커뮤니티에서 그렇습니다. 많이있다 이모티콘 그것도 좋고, 어떻게, 모든 플레이어가 매일 사용하는 계략. 그러나 아래는 5 이모티콘 충분한 상단 어색한 사용 및 이유. 이것을 확인합시다!

1. 퐁퐁

퐁퐁 이모티콘 이들은 Ninja 세트에서 300 V-Bucks로 구매한 플레이어에게 수여됩니다. 어색하다 움직임이 너무 고요하고 생명이 없다는 의미에서 여기 있습니다. 네, 위의 영상을 보세요. 1시간 동안이라도 움직임이 단조롭고 계속 그렇게 반복됩니다. 물론 이 동작이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을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웃음거리로 여겨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축하의 제스처로 사용합니다. 계략 이것은 닌자가 실생활에서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에게는 여전히 고려됩니다. 어색한 일상 대화에서 농담의 소재로 사용될 때 트윗 이 아래.

2. 발과 발톱

이미. 위의 Pon Pon 감정 표현만큼 움직임이 다소 단조롭다는 점을 고려하면 반복해서 볼 필요가 없습니다. 차이점은 이 감정 표현에는 선장이 있다는 것입니다. 데드풀 버릇없는 고양이 "미아우" 소리를 표현하기 위해 몸을 뒤뚱거리며 돌아다니기도 합니다. 그 움직임 알잖아 주인에게 무언가를 원한다는 의미의 일부로 전체 고양이 발톱을 나타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 이모티콘은 챕터 2 - 배틀 패스에서 플레이어에게 소개되었습니다. 계절 2. 비록 이것이 이모티콘 가사도 처음 써보고 가사도 써보고 어색한 또한 그래도. 요점은 가장 감정 표현이 많은 후보가 있을 때마다어색한, 이 이모티콘은 완벽합니다!

3. 흐름

2020년 10월 플레이어에게 소개된 이모티콘 세계 각지의 혼란스러운 선수들 계략. 자주, 인플루언서 최선을 다하고 자신의 존재로 다른 미디어에 영향을 미칩니다. 글쎄, 감정 표현으로 일어난 일입니다. 어색한 이 것, 흐름. 

사실 그 어색한 그녀의 춤 동작에서 정확히 말하면 이것은 춤 동작이 아니었습니다. The Flow의 움직임은 낯설게 느껴지는 가사와는 별개로, 움직임도 인사, 다시 일어서기, 노 젓기 정도만 하는 것이 포인트가 이상하다.

4. 배신자

The Flow 감정 표현과 마찬가지로 Renegade는 또 다른 훌륭한 TikTok 댄스입니다. 도착했다 포트나이트에. 이 이모티콘이 나오네요 2020년, 챕터 2 시즌 3에서 이 노래가 입소문이 났을 때. 이 감정 표현에는 문제가 없지만 Renegade라는 노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틱 토커, 그것이 만드는 것 이 감정 표현에 대해 어색한. 어떤 사람들에게 Tik Tok은 덜 바람직한 매체입니다.

5. 그렇게 말해

이모티콘 Say So는 계정 이름이 @yodelinghaley인 Haley Sharpe의 TikTok 댄스를 기반으로 하며 Doja Cat의 노래에 맞춰 연주됩니다. 이모티콘 올해 3월 초에 마지막으로 목격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이 감정 표현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외에도 이 감정 표현은 다음에도 사용됩니다. 트롤링

다시 말하지만 모든 사람이 Tik Tok 앱의 팬이 아니므로 기분이 좋은 것은 무엇이든 중요합니다. 어색한 그것을 본 사람들을 위해. 예시 이모티콘 이 경우 Tik Tok 콘텐츠에 정말 진저리가 나는 Twitter 계정의 댓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그게 전부였어 이모티콘 고려되는 Fortnite의 매우 어색한.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