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Archon Quest Genshin Impact 후 Rukkhadevata 누락 세부 정보

rukkhadevata genshin impact after achon 퀘스트

Archon Quest를 플레이한 Vicigers 원신 임팩트 3장은 Greater Lord Rukkhadevata라는 이름에 익숙해야 합니다.

Sumeru 지역을 지키는 Dendro Archon은 Nahida의 전신 Archon이며이 Archon Quest 스토리에서 중요한 인물이됩니다.

그러나 Archon Quest Chapter III를 완료한 후 Rukkhadevata에 대해 알지 못하는 많은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룩카데바타에서 누락된 다양한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계략 Archon Quest를 완료한 후의 Genshin Impact.

경고: 이 기사의 논의는 많은 핵심 스토리를 다루며 스포일러를 포함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7 Archon Genshin Impact에 관한 모든 정보

루카데바타는 누구인가?

rukkhadevata genshin 영향 프로필
Rukkhadevata (출처: VCGamers)

Greater Lord Rukkhadevata 또는 Rukkhadevata는 Dendro입니다. 집정관 하급 군주 쿠사나리의 전임자.

Rukkhadevata는 Teyvat 지역의 Sumeru를 보호하는 힘을 가진 7 Archons의 원본입니다. 계략 Genshin Impact가 진행 중입니다.

지혜의 신으로 알려진 이 집정관은 테이바트와 심연의 모든 지맥을 연결하는 은나무인 이르민술 나무를 지키는 일을 주된 임무로 합니다.

Rukkhadevata는 매우 현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오늘날 Teyvat에서 사용되는 많은 지식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이 Sumeru 사람들이 그들의 Dendro Archon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존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결국 Rukkhadevata는 수메루 Sumeru의 통치 기관이기도 한 지식 습득을위한 권위있는 기관인 Akademiya.

Akademiya와 Rukkhadevata는 Akasha Terminal이라는 도구를 개발했습니다. 학생과 연구자가 수집한 지식을 모든 Sumeru 사람들에게 전파하기 위해 Akasha 시스템에 연결되는 장치입니다.

Rukkhadevata는 숲과 꿈을 보호하는 일을 하는 작은 숲 생물인 Aranara를 만들었습니다. 

Aranaras는 또한 Rukkhadevata Queen Aryani라고 부르고 그녀를 Aranara의 어머니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500년 전 대격변 동안 Rukkhadevata는 사라졌습니다. 아카샤 터미널에서 탄생 나히다 또는 현재 Sumeru를 이끄는 Dendro Archon의 후계자 인 Lesser Lord Kusanali.

또한 읽기: 나히다 겐신 임팩트 구축: 기술, 장비 및 팀 구성 요소

집정관 퀘스트 후 사라진 Rukkhadevata에 대한 세부 정보

Archon Quest Chapter III: Act 5 "Akasha Pulses, Kalpa Flames Rises"를 완료하면 Rukkhadevata와 Nahida와의 관계에 실제로 일어난 일이 드러납니다.

Rukkhadevata는 Nahida에게 Teyvat에서 자신의 존재를 지우라고 지시합니다. Rukkhadevata의 존재는 Irminsul을 해치고 Teyvat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Nahida는 나중에 Rukkhadevata를 지우고 Traveler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Rukkhadevata를 완전히 잊을 것입니다.

Rukkhadevata를 잊은 것은 캐릭터만이 아닙니다. Rukkhadevata와 관련된 다양한 사소한 세부 사항조차도 계략 Genshin Impact도 교체 및 손실됩니다.

세븐의 신비한 목소리의 조각상

룩카데바타 겐신 임팩트 일곱 목소리의 조각상 사라진 세상 나를 잊다
세븐의 동상 (출처: VCGamers)

어느 세븐신상에 오면 반드시 특유의 신비한 소리가 들린다. 

언뜻 보면 중국어로 부드럽게 말하는 "Shi Jie...Yi Wang Wo"라는 문장이 들리는데, 이는 "세상...나를 잊어라"를 의미합니다.

사실 Rukkhadevata의 원래 메시지는 "세상이 나를 완전히 잊게 해주세요"였습니다. 

이것은 Nahida에게 전달되었고 Rukkhadevata는 그에게 제거를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아무도 이 Dendro Archon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금지된 지식의 영향을 받은 이르민술 나무가 룩카데바타에도 영향을 미쳤기 때문이다. 

루카데바타의 자의식은 이르민술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루카데바타가 테이바트에 있는 한 이르민술은 오염된 상태로 남게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Archon Quest를 완료하면 Rukkhadevata의 이 조용한 속삭임이 완전히 사라지고 다시는 들리지 않습니다.

Folio of Foliage 책

rukkhadevata genshin impact the Folio of Foliage Book 책
Folio of Foliage 책 (출처: VCGamers)

목소리가 사라진 것처럼 The Folio of Foliage에서 Rukkhadevata의 이름은 완전히 지워졌습니다.

다에나의 집, 아카데미야 스메루에서 찾을 수 있는 단풍잎의 책은 3권입니다. 

이 책은 Archon Quest가 Lesser Lord Kusanali라는 이름으로 변경된 후에도 Rukkhadevata의 참여와 Cataclysm에 대한 봉사에 대해 설명합니다.

Rukkhashava Mushroom 및 Kalpalata Lotus 설명 변경 사항

rukkhadevata genshin 충격 rukkhashava 버섯
Rukkhashava Mushroom의 설명 교체(출처: VCGamers)

마지막 Archon Quest를 완료하기 전에 Rukkhashava Mushroom과 Kalpalata Lotus는 Rukkhadevata가 만든 첫 번째 식물이라고합니다.

Rukkhashava Mushroom은 Rukkhadevata가 처음 만든 포도나무에서 자란 Rukkhadevata와 Kalpalata Lotus의 유산의 결정체라고 합니다.

그러나 Archon Quest Chapter III: Act 5 ie의 마지막 부분을 완료한 후 의식의 배가 있는 곳, Rukkhashava Mushroom과 Kalpalata Lotus 이름 Rukkhadevata가 Forest로 변경되었다고 설명됩니다.

또한 읽기: 업데이트 3.2에 대한 Nahida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캐릭터 퀘스트 내용 변경 및 아카샤 터미널 사라짐

룩카데바타 겐신 임팩트 아카샤 터미널
Akasha 터미널은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출처: GM Games)

캐릭터 퀘스트에서 Nilou, Cyno, Tighnari와 같은 Sumeru의 캐릭터와 Rukkhadevata라는 이름을 포함하는 모든 캐릭터는 Nahida라는 이름으로 대체됩니다. 

이 용어는 또한 대명사로 일반화됩니다. 덴드로 집정관 전용.

아콘 퀘스트 이후에 이 캐릭터 퀘스트를 플레이하면 캐릭터에 아카샤 터미널 사용도 사라집니다. 

아카샤 터미널과 아카샤 시스템이 나히다에 의해 폐쇄되었기 때문입니다. 아카샤 터미널의 사용도 잊혀진다.

또한 읽기: Build Dendro Traveler Genshin Impact: Skills to Party

여행자 보이스오버가 영구적으로 제거됨

rukkhadevata에 관한 여행자의 목소리
Voice-Over Traveler (출처: Youtube/ 벤티의 새로운 집사 스킨)

Voice-over Traveler 섹션에는 다음과 같은 대화가 있습니다. 여행자 그리고 Sumeru 사람들이 Rukkhadevata를 어떻게 신뢰하고 존경하는지에 대한 Paimon. "믿음 정보" 섹션에서 Voice-Over Traveler를 볼 수 있습니다.

아콘 퀘스트가 끝나면 보이스오버가 사라지고 다시 들을 수 없게 됩니다. 이것은 Paimon이 Rukkhadevata의 존재를 잊었 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