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시즌 22에서 KDA를 높이는 5가지 최고의 팁을 확인하세요!

안녕 Vicigers! KDA 또는 Kill, Death 및 Assist on 프리파이어 동료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요건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측면은 아마추어든 프로든 분대에 합류하기를 원할 때 종종 사용되는 벤치마크입니다.

따라서 높은 KDA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동료와 전문 팀이 볼 수 있도록 중요합니다. 가자 존경받는 얼간이. 호기심이 많은 어떻게 팁? 이것을 확인하자!

당신의 목표를 연습

~ 안에 계략 Free Fire에는 자동 조준이라는 플레이어가 적을 쉽게 쏠 수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의 사격이 해당 적에게 자동으로 향하게 됩니다.

지금,, 당신의 조준이 매우 좋다면 이것은 다음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죽이다 게임에서. 따라서 이 능력을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훈련 모드 Free Fire에서 특별히 제공한 것입니다.

붐비는 장소에 가지 마세요, Cuy!

당신이 해야 할 또 다른 팁은 너무 많이 플레이하지 않는 것입니다. 야만인 붐비는 지역에서 하차하고 게임 시작 시 개방된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이 위치는 Milky Way Strip 또는 Clock Tower와 같습니다.

실제로 거기에 있는 좋은 무기를 얻을 수 있을지라도 이것은 물론 당신에게 높은 위험입니다. 특히 당신이 아직 초보자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는 게임 초반에 사망하여 KDA를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아직 아님 아무것, 이미 죽은.

아주 조용한 교외 지역으로 이동하십시오. 지도, 예를 들어 Shipyard, Mars Electric 또는 Cape Town과 같은 약탈 친절하고 안전한 경향이 있습니다.

너무 자주 숨기지 마세요!

이러한 팁은 이전의 조언에 반대하는 경향이 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즉, 가능한 한 교활합니다. 사실 안전한 곳에 착륙했더라도 최대한 탄약이 장착되어 있을 때 바바리안 플레이가 매우 중요합니다.

왜 그런 겁니까? 상대적으로 안전한 장소에 착륙한 후 탄약을 사용하면 확실히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포켓에 성공했기 때문에 KDA는 확실히 증가합니다 죽이다.

무기 변형 사용

KDA를 높이는 다음 중요한 팁 중 하나는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이 구성 요소를 잘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 후에야 항상 다양한 장거리 및 단거리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무기 탭을 열면 포어 그립, 스코프, 총구, 탄창과 같이 존재해야 하는 요소와 존재하지 말아야 하는 요소 사이에 네 가지 지원 구성 요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foregrip은 장거리 사격에 더 적합한보다 안정적인 사격을 위해 무기를 잡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는 발사 속도 상당히 높습니다.

유사하게 기능하는 Muzzle도 소음기, 발사 중 진동을 완화하고 발사 후 연기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 샷의 정확도를 높여 더 안정적으로 만듭니다.

또한 KDA를 최대한 높이려면 근거리 및 중거리용 AR 유형 무기 1개와 무기 유형 1개를 주머니에 넣어야 합니다. 저격수 장거리용.

클래식 모드에서 플레이

비난하지 마라 계략 재생 모드에서 항상 실패하는 경우 순위. 왜 그런 겁니까? 마지막 팁, 온모드로 플레이 해보세요 권위 있는 KDA를 높이려면

그렇게 하면 우리가 본 것처럼 이 모드에서 물론 많은 플레이어가 무기와 마찬가지로 몇 가지 새로운 아이템을 시험해보고 싶어합니다. 이 모드는 게임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적합합니다.

조준 훈련에 대해 논의된 것과 마찬가지로 때때로 이 클래식 모드는 연마를 위한 장소로도 사용됩니다. 기술 개별적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스탯을 높일 수 있습니다. 프로필 우리.

따라서 이러한 팁을 시도하여 쉽게 경기에서 이기고 주머니에 넣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죽이다 많이 유행하는 것 권위 있는 이것.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x Star Wars에서 최고의 스킨 2종을 선보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