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시즌 C2S1 최고의 SMG 5개

무료 화재 MAX 무기

SMG는 PUBG Mobile의 모든 역할과 전략에 가장 권장되는 보조 무기입니다. 다음은 최고의 SMG 5개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시즌 C2S1에서 사용해야합니다.

기관단총(SMG)은 PUBG Mobile, 특히 근접 전투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무기는 이 슈팅 게임의 모든 역할과 전략에 가장 권장되는 보조 무기입니다. 시즌 C2S1에서 사용해야 하는 PUBG Mobile의 5가지 최고의 SMG는 다음과 같습니다.

PUBG 최고의 SMG 목록

UMP45

PUBG 최고의 SMG

UMP45는 가장 균형 잡히고 사용하기 쉬운 SMG입니다. 이 무기의 데미지 포인트는 38입니다.

UMP45는 안정성과 신뢰성으로 인해 근접전에서 적극 권장됩니다. 또한 이 SMG는 발사 속도가 매우 빠르고 반동이 매우 적습니다.

근거리 전투 외에도 UMP45는 8x 스코프를 제외한 거의 모든 스코프를 지원하기 때문에 중거리 전투에도 효과적입니다. 최고의 부착물 세트를 갖춘 PUBG 최고의 SMG는 전장에서 더욱 강력하고 치명적입니다.

이 무기는 높은 데미지와 안정성으로 인해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러나이 SMG를 저격수로 사용하는 것은 올바른 선택이 아닙니다. 이것을 총알 스팸 기계로 사용하는 것은 UMP 45를 활용하는 효율적인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톰슨

PUBG 최고의 SMG

Thompson 또는 Tommy 총은 적중당 40의 높은 데미지 포인트(SMG 카테고리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 포인트)를 가진 PUBG에서 두 번째로 좋은 SMG입니다. 또한 탄약 용량도 가장 큽니다.

이 무기는 적재당 35 – 50발의 총알을 수용합니다. 이로 인해 이 무기는 특히 38m 범위의 근접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이 무기의 약점은 반동입니다. 높은 발사 속도로 인해 Tommy 총은 PUBG Mobile에서 가장 제어하기 어려운 기관단총 중 하나입니다.

PP-19 비존

PUBG 최고의 SMG

PP-19 Bizon의 평균 데미지 포인트는 타격당 35입니다. 또한 이 무기의 유효 사거리는 33미터입니다. 단일 및 완전 자동의 두 가지 발사 모드를 제공합니다.

완벽하게 정상적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이 무기는 충전 당 53 발의 매우 큰 탄약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SMG는 총구와 스코프만 지원합니다.

또한 PP-19 Bizon은 매우 안정적이어서 근접전과 돌진하는 적에게 유용한 무기입니다.

이 SMG는 유효 사거리와 조용한 발사음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스텔스 모드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을 죽일 계획일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벡터

PUBG 최고의 SMG

이 무기는 PUBG 최고의 SMG 중 하나이며 PUBG Mobile의 20미터 전투에서 가장 선호되는 무기입니다. 이 SMG의 장점은 초고속 연사력과 초저 반동입니다.

또한 총알을 더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여러 첨부 파일을 지원합니다. 그러나 탄약 용량은 상당히 낮습니다. 로드 당 19 – 25 라운드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알아야 할 5가지 PUBG 역할

MP5K

PUBG 최고의 SMG

MK5K의 기본 데미지는 타격당 33HP입니다. 최대 유효 범위는 30미터입니다. MP5K는 PUBG 최고의 SMG 중 하나이며 싱글, 버스트 및 완전 자동의 세 가지 발사 모드로 가장 유연합니다.

그 외에도 MP5K는 탄창, 총구, 포어 그립, 스톡 및 스코프와 같은 모든 유형의 부착물을 지원합니다.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 이상적인 무기입니다.

발사 속도는 분당 900발에 달했습니다. 또한 MK5K는 이 게임의 모든 AR과 마찬가지로 로드당 30-40개의 총알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Vector와 유사하기 때문에 Vikendi의 Vector를 대체하기도 합니다. 이 무기가 벡터의 궁전을 차지하더라도 연사력과 전체 DPS가 더 낮고 총알당 피해량이 더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최고의 PUBG Lite 무기 스킨 5개

따라서 시즌 C2S1에서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PUBG Mobile의 5가지 최고의 SMD 무기입니다. 

VCGamers에서 다이아몬드와 UC PUBG Mobile을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편안하고 신속하게 서비스해 드립니다. 물론 가격도 저렴하고 저렴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