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고의 헤비 게이밍 스마트폰을 위한 상위 5가지 선택

최고의 헤비 게이밍 폰
최근 몇 년 동안 처음에는 데스크톱 버전의 게임만 개발한 다음 모바일 장치로 전환하는 개발자가 많이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폰은 사양 측면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무거운 모바일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중에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무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안정적인 Android 스마트폰. 모두 확인 휴대전화 노름 최고의 무게 에서 고르다.

이것은 최고의 무거운 게임용 휴대폰 행입니다.

1. ASUS ROG 전화 3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을 위한 첫 번째 선택은 Republic of Gamers 라인업에 포함된 ASUS ROG Phone 3입니다. ASUS ROG Phone 3는 Qualcomm이 만든 최신 칩셋, 즉 Snapdragon 865+ 시리즈를 최초로 탑재했기 때문입니다. ASUS ROG Phone 3 사양은 FHD+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는 6.59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포함하여 모든 면에서 최고입니다. 그런 다음 새로 고침 빈도의 경우 성취도가 매우 높아 144Hz에 도달하여 게임을 하는 느낌이 더 부드러워집니다. 또 다른 장점은 무거운 게임을 할 때 오래 사용할 수 있는 6000mAh의 Gambot 배터리 크기입니다. 사양면에서 ASUS ROG Phone 3는 예를 들어 OPPO Find X2 Pro 또는 Xiaomi Mi 10과 같은 라이벌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Fortnite, PUBG Mobile, Call of Duty Mobile 등과 같은 무거운 Android 게임은 높은 속도에서도 매우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정.
2. ASUS ROG Phone 3 Strix 에디션
ASUS에서 출시한 일반 버전 외에도 ASUS ROG Phone 3 Strix Edition이라는 보다 저렴한 시리즈도 있습니다. ASUS ROG Phone 3 Strix Edition은 약간의 차이만 제공하므로 게이머는 극도로 잘린 사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내부 메모리의 양은 256GB에 불과하지만 일반 버전은 512GB에 이릅니다. 마찬가지로 RAM의 경우 최대 12GB의 용량이 제공되며 일반 버전은 16GB에 이릅니다. 칩셋 시리즈만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 성능이 약간 저하될 수 있습니다.
Snapdragon 865. 그러나 Snapdragon 865 SoC는 다양한 헤비급 게임을 삼키는 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게임을 하느라 바쁠 때 지연을 경험하는 것보다 더 성가신 일은 없습니다. ASUS ROG Phone 3 Strix Edition에 의존한다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3.Lenovo 군단 프로
이 휴대폰은 레노버가 게임용 휴대폰을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입니다. Lenovo 브랜드 자체는 PC 및 노트북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Lenovo Legion Pro 시리즈의 존재는 ROG Phone 또는 Black Shark 시리즈와 같은 다른 기존 브랜드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 16GB의 높은 RAM으로 향상된 최신 Snapdragon 865+ 시리즈 SoC를 사용하는 것에서 분명합니다. 그가 사용하는 5000mAh 배터리는 평범해 보이지만 그가 가져온 90W 고속 충전 기능은 충전 과정을 번개처럼 빠르게 만듭니다. 그 외에도 Lenovo Legion Pro는 240Hz 터치 샘플링으로 뛰어난 화면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이미 팝업 메커니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전면 카메라 센서와 공간을 공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베젤이 거의 보이지 않는 디스플레이 패널 디자인으로 즉각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게이머는 Lenovo Legion Pro로 몰입형 게임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4. 샤오미 블랙샤크 3S
일반 Black Shark 3 시리즈로는 확실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Xiaomi는 최신 게임용 휴대폰 버전인 Black Shark 3S도 출시했습니다. 시리즈 별로 달라진게 없다
이것은 이제 120Hz의 새로 고침 빈도를 전달하는 화면의 품질에 추가됩니다. 이 유형 S는 일반 유형보다 낫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Black Shark 3 Pro에 패했습니다. 이 유형도 일반 버전으로 8GB RAM에 128GB 내부 메모리 모델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제공되는 RAM 용량은 단 하나, 즉 12GB입니다. Black Shark 3S는 UFS 3.0에 불과했던 ROM 기술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이제 UFS 3.1입니다. 수단 휴대전화 노름 최고의 무게 2020 이렇게 하면 게임을 더 빨리 로드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Xiaomi Black Shark 3S의 가격표가 여전히 매우 현실적이라는 것입니다. 공식 가격표는 256GB 내부 메모리가 있는 12GB RAM의 최고 변형에 대해 IDR 910만입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기존 휴대폰을 이 최신 플래그십 장치로 즉시 교체하십시오.
5. ZTE 누비아 레드 매직 5S
게이머에게는 여전히 생소할 수 있는 게임용 휴대폰으로 전환할 때입니다. 그러나 ZTE Nubia Red Magic 5S는 사양을 갖추고 있으므로 주저하지 마십시오.
진정한 플레이어에게만 전념하는 최첨단. 다른 브랜드의 게임용 휴대폰과 비교할 때 이 시리즈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ZTE nubia Red Magic 5S 사양은 Qualcomm이 만든 강력한 칩셋, 즉 Snapdragon 865 시리즈에 의존합니다.
최신(865+)이지만 Snapdragon 865의 성능은 여전히 무거운 게임을 즐기기에 최고입니다. 이 기기는 앞서 선보인 ZTE 누비아 레드매직 5G의 업그레이드 버전이기도 하다. RAM 및 ROM 용량과 색상의 차이만 발견됨
이 시리즈의 경우 Silver 및 Cyber Neon 만 제공하는 kesing.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소니 서브라타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