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에서 베아트릭스의 데미지가 강한 5가지 이유!

모바일 레전드에서 베아트릭스의 데미지가 강한 5가지 이유!

안녕 동료 Vicigers. 이 새로운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베아트릭스가 강력한 영웅인 이유 5가지를 소개합니다!

기사도 읽어보세요: 당신의 유도라가 적의 손에 들어가게 된다면 이 8명의 최고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이번에는 Mimin이 영웅 Beatrix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Beatrix에 대한 기술 설명과 함께 Beatrix가 보유한 장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자, 다음 토론 기사를 보세요!

1. 막대한 피해

이미지 출처: oneesports.gg

Hero Beatrix는 금이 빨리 필요한 영웅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골드 레인에 위치를 지정할 수 있으며, 이 영웅은 여전히 상대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베아트릭스는 영웅의 유형인 저격수와 경기 시작 시 막대한 피해를 주므로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베아트릭스는 솔로 킬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2. 광범위한 스킬 조합

이미지 출처: Duniagames.com

하지만 베아트릭스는 무기의 종류를 바꿀 수 있는 스킬 1이 있고, 베아트릭스의 고유 스킬은 들고 있는 무기를 바꿔서 적이 베아트릭스가 사용하는 스킬과 헷갈리게 만든다.

그리고 플레이하기 위해 어떤 기술을 사용합니까? 하지만 방어 또는 공격을 위해 수행할 콤보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Beatrix를 특별하고 강력한 명사수로 만듭니다.

3. 신속하게 미니언 제거

이미지 출처: oneesports.gg

Beatrix가 소유한 다양한 종류의 무기가 있으며, 이로 인해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청소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아트릭스가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 스킬 영역으로 변경되어 미니언을 제거하는 속도가 더욱 빨라집니다.

4. 높은 공격 속도

이미지 출처: upoint.id

영웅 베아트릭스는 니비루라는 무기를 사용하며 큰 공격 속도로 피해를 줍니다. 게다가 이 스킬은 그레인저의 패시브와 매우 유사하지만 쿨타임이 더 빠릅니다.

빠른 속도로 공격할 뿐만 아니라 궁극기에도 부채꼴 형태로 범위 피해를 입힐 수 있다.

5. 다양한 게임 스타일

이미지 출처: mill.com

다음은 Beatrix의 무기 수입니다. Beatrix가 가지고 있는 4개의 무기는 무엇입니까? 니비루, 베넷, 레너, 웨스커. 그렇게 하면 다양한 무기가 당신에게 꼭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베아트릭스의 영웅으로 플레이 스타일을 선택하게 되며, 베아트릭스의 영웅으로 플레이할 때 자신의 결정입니다.

그래서 Mimin, Beatrix 이외의 영웅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은 Mimin에 따르면 잘 사용할 수 있을 때 매우 강력합니다. 즉 Eudora, 이 마법사 영웅은 어떻습니까?

유도라는 처음 구매하는 추천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새 Mobile Legend 계정을 만들 때 Eudora를 단 2000 배틀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번개의 힘을 사용하여 적을 즉시 제거하는 영웅 마법사는 간단하고 치명적이며 모든 사용자가 문제없이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콤보 스킬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Eudora는 Mobile Legends의 유연한 영웅으로 어떤 위치에 있을 수 있으며 핵심 또는 지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유도라는 한타 중 상대를 쉽게 저지하여 팀을 도울 수 있으며 유도라는 상당히 고통스러운 추가 피해를 입히고 높은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번개 공격으로 끝납니다.

이 영웅은 값이 싸지만 Eudora는 값비싼 영웅, 특히 Ling, Fanny, Hayabusa, Claude 등과 같이 일반적으로 하이퍼인 민첩한 영웅이 상당히 두려워합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유도라가 개편되었는데, 이 영웅의 존재가 큰 위협이 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더 많이 선택하게 됩니다. 타이어 이 영웅 마법사는 그것을 얻기 위해 운명과 싸우는 대신 폭발했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적의 손에 넘겼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이 영웅들은 유도라의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친구는 Betarix가 금지되거나 팀 또는 적에게 사용되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이 Eudora 마법사 영웅은 플레이에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