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바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5개

최고의 용감한 요원

확인됨 바인드 폴더 용감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맵입니다. 그 맵에는 플레이어가 상대를 쏘고 상대를 피하는 데 훨씬 더 창의적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독특한 플레이트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Map Bind에 대해서만 논의하지 않습니다. 대신 해당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용맹 요원 5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폴더 바인드
사진 제공: 발로란트 팬덤

맵 바인드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독특한 점은 텔레포트가 맵 중앙에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동성 측면에서 매우 빠르고 맵 토너먼트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맵은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이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는 나중에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싸이퍼

용감한 요원 사이퍼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기억하다 폴더 Bind는 은신처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측면이 있으며 Cypher는 전투에 적합한 에이전트입니다. 폴더 이것. 적의 존재를 감지하는 데 유용한 Trapwire 및 Cyber Cage와 같은 함정을 설정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능력 외에도 기술 싸이퍼의 CCTV를 이용하여 주변을 볼 수 있는 몰래카메라. 그의 능력에 따라 이 에이전트는 바인드 맵에서 플레이할 때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에 폴더 Bind, Cypher는 일반적으로 Bombsite B에서 많은 설정을 수행할 수 있으며 그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것을 방어하기 어려울 때 공격자 또한 바인드는 사이퍼가 적의 움직임을 감시하기 위해 다양한 함정을 배치하는 데 매우 적합한 텔레포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바

다음은 4명의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이니시에이터입니다!
사진 제공 : Riot Games

이니시에이터가 필요하십니까? Sova는 맵 바인드에서 차선책인 Valorant 에이전트입니다. 정찰 볼트,  기술 sova에서 이것은 유용 할 것입니다 폴더 바인드하여 적의 움직임을 잠시 멈추게 합니다. Recon Bolts에서 적을 감지하는 기능은 적의 소재도 알려줍니다.

그 외에도 그의 올빼미 드론 능력은 바인드의 여러 위치를 통과하여 공격하려는 적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기술 Sova의 궁극기, 즉 Hunter's Fury는 다양한 종류의 장애물을 관통할 수 있으며 압력을 가하는 여러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제트

용감한 제트 요원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듀얼리스트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Jett는 Valorant 플레이어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독특한 달리기 및 슛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올바른 선택입니다. 기술 빠른 이동성과 확실히 날 수 있습니다.

Bind에서 플레이할 때 Jett는 기동성이 높기 때문에 공격 또는 방어에 유리합니다. 이 Jett의 속도는 적이 발사한 섬광에 유용할 것입니다. 바인드에는 숨길 작은 측면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FF OB32 유출: 스킨 에볼루션 M4A1 드래곤 플레임과 새로운 무기 '차지 버스터'

레이나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Reyna는 확실히 다양한 맵에서 자주 사용되는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바인드 맵에서는 파티션이나 큐비가 많기 때문에 Reyna가 숨바꼭질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합니다.

이것은 충전하고 제어할 수 있는 그의 능력과 분리할 수 없습니다. 대지 아주 잘.

Reyna는 또한 상대를 함정에 빠뜨리는 빠른 공격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대지.

완전히 파괴하다

최다 판매 에이전트 발로란트
사진 제공: 라이엇 게임즈

Map Bind는 장애물로 가득 차 있고 일부 부분에서는 매우 좁은 모서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쉽게 커비를 제거하는 Raze의 능력으로.

그 외에도 Raze의 대규모 공격은 특히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 Bind 맵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할 것 스카우트 첫 번째. 기술 raze가 사용하는 것은 확실히 적에게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예기치 않게 온-포인트로 발행되었습니다.

맵 바인드에서 최고의 에이전트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

마스터해야 하는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바인드 맵에서 Valorant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알아야 합니다. 멋진 게임에서 우리를 돕고 경기에서 승리하여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맵 바인드에서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요령입니다.

맵 바인드
사진 제공 : Riot Games

역할 마스터하기

Valorant 플레이에서 역할 마스터하기 Valorant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역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역할은 단순히 전시용이 아니라 게임 실행에 더 집중하고 기술 미리 결정된.

팀과의 커뮤니케이션

게임을 이기기 위한 좋은 게임에는 물론 좋은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현재 발로란트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걸음 수를 듣고 라디오나 음성 채팅으로 친구와 대화할 수 있도록 헤드셋을 사용해 보십시오.

마스터한 무기 사용

잘하지 못하는 무기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자주 사용하고 사용할 때 능숙한 무기를 선택하십시오. 근거리 불독(샷건)을 좋아한다면, 중거리를 좋아하는 분은 반달을, 장거리를 좋아하는 분은 오퍼레이터(스나이퍼)를 사용하세요.

따라서 Valorant 게임을 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바인드 맵에서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입니다. 진정한 게이머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