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5개 캠퍼스는 게임을 좋아하는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게이머에게는 캠퍼스가 있습니까? 누가 하나라고 했어 게이머 미래가 없다? 아야신사 숙녀 여러분, 시각적으로는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지금 업계입니다. 노름 만연하고 이 세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대부분의 산업을 지배합니다.

그 또래의 젊은이들처럼, 게이머 고등학생 때 자신의 전공과 연계된 직선적 교육을 지향하는 일반 학생들과는 관심사와 재능이 다를 뿐이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ㅋㅋㅋ, 이 5개 캠퍼스는 해당 분야 최고의 캠퍼스로 선정되었습니다. 게임 개발.

에서 신고 어반하이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그래도 메이커 뒤의 두뇌 계략 사람들은 보통 무엇을 합니까?

지금,, 그는 하나 게임 개발자 일명 비디오 게임 개발자. 그래서 그들은 소프트웨어 개발자로 일하거나 일반적으로 소프트웨어, 비디오 게임 개발을 전문으로하는 사람입니다. 계략.

성의 없음 ㅋㅋㅋ, 될 게임 개발자 엄청나게 쏟아지는 돌진이었습니다!

믿다? 궁금한 오른쪽 당신에게 맞는 캠퍼스는? 게이머 하나를 꿈꾸는 사람 게임 개발자?

아이츠, 잠깐만 읽어주세요 부인 성명 다음은 평가 기준이다. 계급 이 5개 캠퍼스는 개별 대학을 비교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교육 기관의 모범 사례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기준에는 게임 디자인 교육 분야(Princeton Review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평가 그리고 게임디자인) 및 다음 5가지 일반 등급:

1. DigiPen 기술 연구소

교정

DigiPen은 Claude Comair가 1988년에 설립한 사설 캠퍼스입니다.

1998년에는 비디오 개발 학사 학위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학교가 되었습니다. 계략.

오늘날 DigiPen은 계략 현재 Redmond와 같은 미국의 여러 지역, 특히 워싱턴, 싱가포르 및 스페인에 퍼져 있습니다.

2.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USC)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는 물론 미국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대규모 사립 학교입니다.

1880년에 설립된 USC 게임은 Princeton Review에서 미국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는 Viterbi School of Engineering 구성원 간의 긴밀한 협력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컴퓨터과학과 그리고 인터랙티브 미디어 & 게임 사업부.

따라서 나중에 USC에서 학업을 계속하기 위해 합류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도 공대생으로 불릴 것입니다. 알잖아.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수준의 인도네시아 e스포츠 선수

3. 미시간주립대학교(MSU)

미시간 주립대학교

미시간주립대학교는 1855년에 설립되었으며 다시 미국에 위치한 미시간주 이스트랜싱에 있는 공립 연구대학입니다.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게임 디자인 및 개발 프로그램은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급속도로 성장하여 Princeton Review에서 상위 10위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디자이너, 예술가 및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다양한 분야와 배경이 포함됩니다.

4. 유타 대학교

https://youtu.be/LRW6MRYQr2Q

Entertainment Arts and Engineering Master Games Studio(EAE: MGS, MEAE)는 유타 대학교에 등록한 학생들에게 멋진 비디오 게임 디자인 세계로 뛰어들 수 있는 흥미진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는 전공은 4가지 게이머 마스터를 신청하려면 마스터 예 한 떼 S1이 아닌: 게임 아트, 게임 엔지니어링, 게임 프로덕션 또는 테크니컬 아트.

또한 비디오 게임 개발에는 훌륭한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5. 매사추세츠 공과대학(MIT)

이것이 캠퍼스가 기다려온 것입니다. 최고 세계에서 알고 보니 이번에는 메이저 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게임 개발, 한 떼.

MIT는 세계 최고의 공과대학 중 하나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MIT는 이 문제에 있어 다른 많은 분야에서 우승했습니다. 헤헤헤.

실제로 게임 디자인과 e-스포츠를 다루는 MIT Game Lab이라는 새로운 부서가 있어 차세대 게임 크리에이터를 양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지금,, 여기에 입학하려는 분들은 관심사와 재능 외에도 자격을 갖춘 학업 성취도와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것에 의하여 리뷰 학생들에게 적합한 세계 최고의 캠퍼스 5곳에 대해 열정그 분야에서 게임 개발 일반적으로 미국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국가 청년의 미래는 전공의 선형성이 아니라 개인의 관심과 재능에 의해 결정됩니다.

부모로서 우리의 임무는 적절한 매체에 관심과 재능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