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종종 솔로 순위를합니까? 다음은 사용할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의 5가지 선택입니다.

Valorant 요원의 선택

솔로 랭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은 팀을 이끌 수 있는 적합한 에이전트를 선택하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를 조정하기 위해 나중에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참고할 수 있는 발로란트 에이전트의 5가지 선택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발로란트 fps(1인칭 슈팅)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현재 RRQ, BTR, BOOM Id, Alter Ego 등과 같은 다양한 e스포츠 팀이 자체 Valorant 부서를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의 시장은 현재 PC 게임이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사회계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한 것을 고려할 때 상당히 세분화되고 경쟁적입니다.

다음은 역할 자체의 관점에서 영웅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의 5가지 선택입니다.

제트

Jett의 Valorant 요원 선택

Valorant Agent의 첫 번째 선택은 Jett였으며 Jett는 게임의 순위 로비와 프로 토너먼트 모두에서 Valorant 에이전트 중에서 가장 높은 픽업률 중 하나입니다.

Jett 자신이 사용하는 기술은 순풍(E) 및 Updraft(Q) Jett가 치명적인 총격전에서 탈출하거나 접근할 수 없는 지도의 위치에 도달하는 데 편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이것은 플레이어로서 공격적인 첫눈에 사이트를 입력하도록 권장합니다.

Jett에는 고유한 고유성이 있습니다. 이 Valorant 에이전트는 모든 Valorant Matchrankings에서 65.2%의 선택률을 가지며 가장 많이 투표된 에이전트로 나타납니다. 용기있는 챔피언 2021 전체 선택률은 82%입니다.

세이지

Valorant 요원 선택의 현자

역할 지원을 좋아하고 팀을 이끌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세이지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현자는 팀이나 자신을 도울 수 있는 치유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힐러뿐만 아니라 슬로우 오브(Q), 배리어 오브(C) 등 실전 및 전술 스킬이 발동되기 때문에 현자를 활용한 결투도 가능하다.

Ultimate Sage 스킬(Ressurection)은 FPS 게임에서 양이 필요하기 때문에 토너먼트 경기에서도 매우 좋은 이 적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레이나

Reyna의 Valorant 요원 선택

레이나, 레이나를 상대했다면 분명 적팀에 있을 때 조금 짜증이 났을 것이다. 예, 이 에이전트는 소울 오브 스킬을 활성화할 때 종종 정의되지 않습니다.

에이전트 Reyna도 치유를 할 수 있지만 치유는 팀에 줄 수 있는 현자 치유와 달리 자신을 위한 것입니다.

이 에이전트를 사용하면 궁극기, 즉 Empres를 사용할 때 기술과 속도를 높이고 더 빨리 쏘고 데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불모지가 될 수 있다고 주장됩니다. 따라서 이 에이전트는 종종 토너먼트 및 매치메이킹에서 논쟁의 대상이 됩니다.

또한 읽기: 맵 바인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Valorant 에이전트 5개

전조

발로란트 요원의 오멘 선택

Vicon에 따르면 Omen은 팀을 확실히 지원할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의 선택입니다. Omen은 매우 이동성이 뛰어나고 사용되는 기술이 단순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컨트롤러에 비해 이 징조는 훨씬 더 유연합니다.

처음 사용해야 하는 징조 스킬은 파로니아로 상대를 실명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이 스킬은 아군도 실명시킬 수 있으니 잘못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가장 많이 사용할 수 있는 기동성 스킬은 슈라우드 스텝입니다. 바인드, 헤븐 등 용감한 맵에서 장애물 플레이에 능숙한 분들을 위해. 물론 이 기술은 매우 유용하기 때문에 이해해야 합니다.

Ultimate, 즉 From The Shadows의 경우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순간 이동하려면 적시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킬조이

Valorant 요원의 선택

마지막 용감한 에이전트는 킬조이(Killjoy)이며, 킬조이는 다양한 목적으로 자신의 기술 아이템 가방을 사용하는 인기 센티넬 에이전트입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기능으로 인해 Killjoy는 지원 에이전트로서 팀에 큰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Killjoy의 능력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그녀의 포탑(E)은 훌륭한 정보 도구이며 상당한 양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Alarmbot(Q) 및 Nanoswarm(C) Killjoy는 다른 시나리오 중에서도 어떤 상황에서도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적인 능력은 상황을 반전시키기 위해 구현될 수 있습니다.

결론

따라서 Valorant를 플레이할 때 참조로 사용할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의 선택입니다. 모든 것이 매우 훌륭하며 매일 Valorant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하는 역할에 따라 다릅니다. Valoran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여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