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맵에는 없는 Karakin PUBG만의 5가지 특징

PUBG 정복자

다음은 Karakin을 차별화하는 상위 5가지 기능입니다. 배그 PUBG 게임의 다른 맵에서. 이러한 기능은 다른 지도에 추가될 수 있지만 대대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Karakin PUBG는 Krafton에서 출시한 다섯 번째 맵으로, 이 게임의 다른 맵에는 없는 흥미로운 새 기능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arakin PUBG는 다가오는 패치 기간 동안 PUBG Mobile에 곧 포팅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Karakin PUBG의 5가지 고유한 기능과 이러한 기능이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에 미치는 영향을 나열합니다.

PUBG Karakin 맵의 흥미로운 기능

크기

PUBG 카라치

Karakin PUBG는 2×2평방 킬로미터의 적당한 크기를 가진 가장 작은 맵입니다. 에란겔보다 16배 작은 맵 크기로 착륙 위치에 관계없이 착륙하자마자 전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이 싸움에서 더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원거리 무기를 조기에 손에 넣으면 생존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PUBG 개발자는 이 지도의 AR 생성률을 높였습니다.

64 플레이어 클래식 모드 및 Panzerfault

PUBG 카라치

64명의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PUBG 전장보다 훨씬 작은 맵으로 여전히 너무 많습니다. PUBG의 Karakin이 플레이어 수에 대한 중요한 임계값에 도달했을 수 있으므로 이것은 게임의 균형을 맞추려는 또 다른 시도입니다. 이 맵을 플레이하면 점수를 더 빨리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Panzerfault는 Karaki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로켓 발사기입니다. 이 발사기는 내부에 플레이어가 있는 완전한 건물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anzerfaust 런처를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로켓 발사기에는 게임에서 Panzerfust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뒤에 서있는 팀원을 쓰러 뜨릴 수있는 부메랑 폭발이 있습니다.

지하 벙커

PUBG 카라치

이것은 지상의 높은 건물과 지하 벙커 및 터널 모두 세 가지 높이 수준이 있는 첫 번째 맵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밀수꾼의 터널"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벙커에 터널이 있는 것은 아니며 모든 터널이 서로 연결된 것은 아닙니다. 이 땅굴에서의 전투는 비좁은 환경과 엄폐물 부족으로 인해 매우 추악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 벙커는 위치 전체에 흩어져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다양한 지하 터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벙커 중 일부는 작동하지만 일부는 비활성 상태입니다. 벙커 외부에 배치된 깃발을 통해 활성 지하 벙커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깨지기 쉬운 벽과 바닥

PUBG 카라치

점착 폭탄을 사용하여 벽과 바닥을 통해 자신만의 지름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차례로, 또 다른 수준의 전략을 만듭니다.

이를 사용하여 예상치 못한 각도에서 적의 측면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벽은 뚫을 수도 있고 적군이 바로 뒤에 숨어 있다면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점착 폭탄은 Karakin PUBG의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점착 폭탄은 얇은 벽을 뚫거나 맵 곳곳에 있는 지하 벙커를 여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낭에 최대 18개의 점착 폭탄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MG 2022를 위한 최고의 PUBG 감도 설정, Better Bro!

블랙존

PUBG 카라치

Karakin의 블랙 존은 레드 존보다 훨씬 더 위험합니다. 심지어 건물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적의 캠프 위치로 즉시 엄폐물을 벗어나야 합니다. 이것은 Karakin에서 전투의 속도와 행동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Karakin PUBG에는 Black Zone이라는 새로운 영역이 추가되었습니다. 에란겔, 미라마 등 다른 맵의 레드존과는 다른 영역입니다.

Karakin PUBG의 Black Zone은 전체 건물을 파괴하고 안에 있는 플레이어를 떨어뜨리거나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랙존에 갇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안전을 위해 건물 밖으로 대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요한! AIM PUBG Mobile을 훈련하는 5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UBG Mobile에 관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게임 세계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보려면 매일 VCGamers.com을 방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