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5가지 유틸리티 아이템

팁 푸시 순위

유틸리티 아이템 프리파이어 매우 중요. 전투에서 이점을 얻으려면 이를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유틸리티 항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전술적 이점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여러 유틸리티 아이템이 포함된 상당히 복잡한 게임입니다.

올바르게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승리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5가지 유틸리티 항목을 보여줍니다.

가장 유용한 FF 유틸리티 항목 목록

흡입기

유틸리티 항목

현재 흡입기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가장 유용한 치유 아이템일 것입니다. Ottero의 Double Blubber와 유사하게 사용하면 EP와 HP를 부여합니다. 하나를 얻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흡입기는 훨씬 빠르기 때문에 의료 키트보다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A124나 K와 같은 EP 관련 기술을 가진 캐릭터는 흡입기의 이점을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술에는 EP 비용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여러 흡입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글루 벽 수류탄

유틸리티 항목

이 휴대용 배리어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가장 상징적인 유틸리티 아이템일 것입니다. Gloo Wall을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블로킹 샷에서 시작하여 상대를 함정에 빠뜨리고 차량을 지연시키고 구조물을 오르기까지 합니다.

Gloo Wall 수류탄의 다재다능함은 Mr. Penguin의 애완 동물입니다. Waggor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완 동물입니다. 최근 스카일러가 큰 인기를 끌면서 언제라도 방패가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Free Fire의 단순한 벽은 많은 용도로 사용됩니다. 공격을 막고, 상대를 구석으로 몰아넣고, 올라가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맵 전체에서 게임 내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용도를 고려할 때 모두 능숙하게 실행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즉, 전술적 이점을 얻으려면 각 경기에서 글루 벽 수류탄을 적극적으로 찾아 사용해야 합니다.

조끼와 헬멧

유틸리티 항목

둘 다 Free Fire에서 가장 기본적인 유틸리티 아이템으로 총격과 폭발에 대한 피해를 줄여줍니다. 전투에서 살아남으려면 그들을 잡아야 합니다.

조끼와 헬멧은 여러 등급으로 나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피해 감소가 더 좋습니다.

그러나 공격이 갑옷을 관통하거나 심지어 무시할 수 있는 무기와 기술이 있습니다. 따라서 선수들은 아무리 좋은 장비를 착용하고 있어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레벨 1 조끼만 입은 상대와 결투하고 당신이 레벨 3일 때. 승리는 당신의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플래시뱅

유틸리티 항목

Flashbang은 특정 상황에서 효과적일 수 있는 Free Fire의 상황별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트리거되면 폭발하고 상대방의 눈을 멀게하여 사용자가 공격하거나 더 나은 위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Flashbangs는 더 작은 맵을 가진 다른 게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Free Fire에서는 일반적으로 중장거리에서 발생하는 전투만큼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치유 및 지원을 위한 5마리의 무료 Fire Pets

그을린

유틸리티 항목

연기는 25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생성합니다. 연기 한가운데 앉아 있지 않으면 볼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연기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즉, 조준 지원을 비활성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적들은 일반적으로 연기로 뒤덮인 지역에서 발사를 멈춥니다. 이렇게 하면 쓰러진 팀원에게 더 쉽게 다가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또한 그 위치를 담배를 피우고 치유하기 위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적은 보통 눈치채지 못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보호 장치가 많지 않은 지역에서의 근접전과 격렬한 결투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플레이어가 전술적 이점을 얻기 위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유틸리티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전술을 탐색할 수 있게 하고 때로는 상대방을 완전히 앞지릅니다. 이것은 부야로 이어지지 않을 수 있지만 승리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Gloo Walls Free Fire 사용 방법

따라서 전투에서 가장 유용한 Free Fire의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평범한 프릴일 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