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 5명, 코인 8000개로 구매하세요!

프리 파이어 맥스

모두가 캐릭터 라인업 내에서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다양성과 고유한 선택을 알고 있습니다. 에프맥스 베스트.

그러나 대부분의 인기 옵션에는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 가격표가 붙어 있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를 얻는 것이 쉽고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Alok, K, Chrono, Wukong, Skyler와 같은 최고의 FF Max 캐릭터를 위해 많은 양의 다이아몬드를 감당할 수 없는 사용자는 다른 옵션을 고려해야 합니다.

게이머가 경기를 통해 얻은 금화를 사용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캐릭터의 많은 능력이 있습니다.

8000골드 코인의 가격표를 가진 최고의 FF Max 캐릭터

카펠라

최고의 FF MAX 캐릭터
카펠라

실생활에서 Kapella는 7월 17일에 태어난 21세 소녀입니다. 그는 음악, 특히 팝 장르를 정말 좋아합니다. 18세에 노래 경연 대회에서 우승한 카펠라는 마침내 K팝 가수로 전 세계에 이름을 알렸다.

Kapella는 스킬 효과와 치유 아이템이 10% 증가합니다. 아군은 다운 시 HP 손실이 20% 감소하는 이점도 누릴 수 있습니다. 단,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Kapella는 팀에서 의료진 역할을 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며, 팀을 지원하거나 치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카펠라는 역시 디미트리와 캐릭터 조합에 쓸만한 최고의 FF MAX 캐릭터다.

다샤

최고의 FF MAX 캐릭터
다샤

Dasha는 사용자가 각각 30% 및 60% 낙하 시 손상 및 복구 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최대 반동 축적률과 반동도 6% 감소했습니다.

반동은 Free Fire MAX에서 무기를 조준하고 제어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 때문에 Dasha는 사용자가 무기를 휘두를 수 있는 게임에서 상당히 과소평가된 캐릭터이며, 떨어뜨렸을 때 향상된 능력은 추가 이점입니다.

고려해야 할 Dasha의 스킬 효과는 타격으로 인한 피해 감소 및 재사용 대기 시간입니다. 이것은 높은 곳에서 뛰어내려야 하는 중요한 순간에 매우 유용한 기술이 됩니다. Dasha의 패시브 스킬 덕분에 많은 HP 손실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인

최고의 FF MAX 캐릭터
제인

어빌리티 버튼을 클릭하면 일시적인 HP 80포인트 증가를 발동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HP는 15초 후에 감소합니다.

HP Boost 외에도 사용자는 실드 또는 글로우 월로 데미지를 80% 증가시킵니다. 이 스킬의 쿨타임은 150초입니다.

Xayne의 일시적인 HP 증가는 사용자가 전장에서 공격적인 전략을 채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상대를 공격하거나 근접 전투 상황에서 살아남을 때 여분의 HP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비

최고의 FF MAX 캐릭터
디비

D-bee는 외향적인 성격으로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삶의 의미는 창조하는 것이라고 믿으며 그것이 그가 창조자가 된 이유입니다. 그는 또한 춤과 음악에 매료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동하면서 발사할 때마다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각각 5%와 20% 증가했습니다.

향상된 민첩성과 정확성은 전장에서 얻을 수 있는 큰 이점이었습니다.

따라서 디비는 다이아몬드를 쓸 수 없는 유저들에게 아주 좋은 주인공이다. 캐릭터 패시브 능력은 Free Fire MAX의 모든 캐릭터 조합에도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 클래시 스쿼드 시즌을 위한 5명의 무료 파이어 캐릭터

조타

최고의 FF MAX 캐릭터
조타

다음 최고의 FF Max 캐릭터는 Jota입니다. 적을 성공적으로 쏠 때마다 HP가 회복됩니다. 추가로 넉다운이 확인되면 HP가 10% 회복됩니다.

"연속 공격"은 주저하지 않고 전장에서 가능한 모든 전투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유용합니다. Jota는 Free Fire 및 MAX 변형에서 가장 강력한 패시브 능력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과소평가! 이 캐릭터는 Chrono Free Fire만큼 강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금화를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는 2022년 최고의 FF Max 캐릭터 5개입니다. 그래서, 어느 쪽을 선택하겠습니까,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