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핵심 Super GG Mobile Legend 플레이어 5 명,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현재 핵심 Super GG Mobile Legend 플레이어 5 명,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안녕, 친구 비시저스, 와 미민이가 프로게이머 이야기 하면 인도네시아에서 선수들의 우상이 되는 사람이 있니 특히 토너먼트 하면 MPL EVOS Legends가 챔피언으로 등장하면서 시즌 7이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최고의 Mobile Legend 코어 플레이어를 선택합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를 가장 적게 플레이하는 5개국, 그들은 누구인가? 

더 논의하기 위해서는 Vicigers, 핵심 플레이어 또는 정글러의 역할이 팀의 데미지로서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위대한 선수에 대한 정보 또는 우리가 말해야 프로 선수 최근 모바일 레전드와 유명한 애니메이션인 Jujutsu Kaisen 또는 MLBB x Jujutsu Kaisen.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적과 싸울 수 있는 핵심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금, 비시저스, 데이터에서 보고된 정보 니모TV MPL 시즌 7 토너먼트의 공식 라이브 스트리밍인 이 시퀀스는 Mobile Legends 최고의 핵심 플레이어 목록입니다. 누구를 알고 싶습니까? 보자

Albertt (RRQ 호시)

현재 핵심 Super GG Mobile Legend 플레이어 5 명, 당신의 우상이 있습니까?
MPL 인도네시아

그 중 첫 번째는 MPL 시즌 6에서 RRQ 호시와의 인상적인 활약이 시즌 7에서 더욱 날카로워진 '외계 아기'라는 별명을 가진 Nielsen Iskandar라는 본명이 Albert Men입니다.

그 남자는 MPL 주최측에 의해 MVP 정규 시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공식 MPL 웹사이트(2021년 5월 16일)의 데이터에 의해 보고되었으며 총 Alberttt가 191킬을 기록했습니다.

다음은 다른 정글러 플레이어 중 가장 많은 업적을 달성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Alien Baby라는 제목의 진행 상황을 실제로 증명하고 주목해야 합니다.

Sanz(ONIC e스포츠)

MPL 인도네시아

두 번째는 Sanz 또는 Gilang이지만 더 친숙하게 Sanz라고 불리는 그는 ONIC Esports 팀이 가진 최고의 핵심입니다.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Sanz도 게임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선수 피규어는 영웅 레벨링이 가장 빠른 선수로 알려진 마카사르 출신의 남자입니다. MPL 경기에서 Sanz는 단 10분 만에 레벨 12에 도달한 적이 있습니다. 와우 정말 훌륭한 선수, Vicigers

Ferxiic (EVOS 전설)

MPL 인도네시아

이 플레이어 피규어를 모르는 세 명의 Vicigers 친구가 있습니까? 즉 Ferdyansyah, 또는 종종 Ferxiic이라고 불리는 '아기 호랑이'는 Balikpapan 출신의 프로 선수입니다. EVOS Legends의 중심.

이 남자는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한 EVOS 메인 팀에서 대체 정글러로 왔으며 Ferxiic은 실제로 MDL 디비전의 EVOS Esports 선수입니다.

그러나 그의 노력이 결과를 배반하지 않았고 EVOS 팀원들의 지원도 있었기 때문에 EVOS Legends라는 이름을 가져오는 데 성공하여 MPL 시즌 7에서 우승했으며 Alberttt와 함께 최고의 핵심 플레이어로 대등할 수 있었습니다. 순간!

브란츠(비게트론 알파)

MPL 인도네시아

다음 네 번째 프로 플레이어는 Jabran Bagus Wiloko 또는 Branz로 알려져 있으며, 이 Marksman에서 영웅 역할을 수행하여 매우 훌륭한 플레이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Branz가 King Marksman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어제 MPL 시즌 7에서 Branz의 모습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그는 MPL 역사상 처음으로 Bigetron Alpha를 결선 진출자로 데려왔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핵심 선수(보틀)

MPL 인도네시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MPL 시즌 7의 다크호스 팀인 Genflix Aerowolf로 알려진 Vicigers 친구들은 그들의 주축 중 하나인 Bottle이 이번 시즌 최고의 핵심 선수 범주에 포함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이 플레이어 병은 평균 이상의 능력으로 인해 다른 팀에게 매우 골칫거리입니다. 그들 중 하나는 MPL 시즌 6의 우승자였으며, 당시 집에 먼저 가야했던 것은 RRQ Hoshi였습니다.

현재 보틀은 MPL 시즌 7의 핵심 선수로서의 역량을 갖춘 Alberttt, Ferxiic, Sanz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뛰어난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음, Vicigers, 그래서 그들은 지난 MPL 시즌 7에서 슈퍼 파워를 가진 훌륭한 선수들을 소개한 관리자들 중 일부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