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amar PUBG 2022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안전한 장소 5곳

PUBG 핫 드롭스

아직 초보자인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Miramar의 푸시 랭크가 상당히 어려워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Miramar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5개의 안전한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그 2022.

Miramar는 PUBG Mobile에서 가장 큰 사막 지도입니다. 독특한 지형과 플레이어 저격이 지배하는 치열한 전투로 인기가 높은 이 맵은 푸시 랭크를 위한 인기 있는 맵 역할을 합니다.

푸시 랭크는 플레이어가 오래 버티는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경기에서 일찍 나가는 것을 피하려고 합니다.

Miramar의 주요 도시는 대부분 Miramar의 푸시 랭크에 적합하지 않은 핫 드롭 역할을 하는 반면, 일부 도시는 훌륭한 전리품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드롭 위치로 인기가 없습니다. 푸시 랭크를 생성하면 더 오래 생존하기 위해 이 도시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Miramar 2022에서 순위를 올릴 안전한 장소 목록

캄포 밀리타르

Miramar의 푸시 랭크

Campo Militar는 매우 좋은 전리품이 있는 Miramar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가장 안전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맵의 북동쪽 구석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유저들은 이 지역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것을 피합니다. 따라서 안전하게 현장에 입장하여 레벨 3 헬멧과 조끼 전리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미나스 제네랄레스

Miramar의 푸시 랭크

Minas Generales는 Hacienda del Patron의 동쪽에 있습니다. 해당 지역은 PUBG e스포츠 팀이 전리품을 수집하기 위해 해당 지역으로 내려오는 것을 목격했지만, 클래식 경기에서 Minas Generales는 많은 게이머가 그의 주위에 떨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주로 해당 지역에 흩어져 있는 화합물 때문입니다. 그러나 해당 위치로 빠르게 내려와 Miramar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시작 전리품을 안전하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유적

Miramar의 푸시 랭크

지도 버전 2.0에서 미라마에 폐허가 추가되었습니다. 맵의 북서쪽 구석에 위치하고 있지만, 이 마을은 미라마에서 푸시 랭크를 위한 좋은 전리품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폐허로 미끄러져 들어가는 플레이어의 부족은 해당 지역에 착륙하고, 많은 전리품을 얻고, 초기 전투에 휘말릴 염려 없이 경기에 진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몬테 누에보

Miramar의 푸시 랭크

이전 PUBG Mobile에서 Monte Nuevo는 많은 사용자가 마을로 내려가는 것을 선호했기 때문에 많은 초기 전투를 즐겼습니다.

그러나 도시에서 게이머가 들르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기 때문에 시나리오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따라서 Miramar의 푸시 랭크를 위해 안전하게 마을에 내려와 약탈할 수 있습니다.

여기의 전리품은 기껏해야 평균이지만 혼자라면 안전하게 나가야 합니다. 큰 창고가 있는 고원으로 가고 싶은 유혹이 있지만 실제로는 전리품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마을의 아래쪽에서 시작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iramar 맵에서 생존할 수 있는 몇 가지 팁

티에라 브론카

Miramar의 푸시 랭크

Tierra Bronca는 Cruz del Valle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자는 인기 있는 랜딩 사이트이지만 전자는 대부분의 경기에서 방문자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도시는 Miramar PUBG 2022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안전한 하차 위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몇 개 이상의 전리품이 나타납니다. 이것은 아마도 목록에서 가장 안전한 위치일 것이며 실제로 Miramar에서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Miramar는 PUBG에 추가된 첫 번째 맵으로, 뉘앙스와 복잡한 요소를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상당히 힘든 건조한 사막 맵입니다.

긴 시야와 엄폐물 부족으로 신규 이민자에게는 어려운 경기장이지만 위의 위치에서는 거친 지형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rakin PUBG Vs Miramar: 푸시 랭크에 가장 적합한 맵은?

따라서 Miramar PUBG 2022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안전한 위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일찍 로비에 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해당 위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자신만의 안전한 장소를 가지고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