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loo 게임플레이 팁

글루히어로즈의 약점

Gloo는 엉뚱한 사람의 손에 있는 완전 초짜일 수 있으므로 최고의 Gloo 게임 플레이 팁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게하면 프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Gloo는 적절한 탱크이므로 탱크로서 캐리를 도와야 합니다. 미드 레인에서 플레이하고 미드 라이너가 미니언의 첫 번째 세트를 완료하도록 도와주세요. 1-2-2 또는 1-3-1 회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Gloo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Gloo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당신을 전문가로 만들어 줄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글로 MLBB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글루
초기 게임

팀에서 유일한 탱크 영웅이라면 용기 마스크를 구입하고 부팅을 우선시하십시오. 먼저 스킬 1을 열고 캐리가 버프를 받도록 도와주세요.

버프를 받은 후 미니맵을 보고 적의 버프를 공격할 기회가 있으면 캐리로 하세요.

이 시기에 스킬 2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을 막으세요. 한 차선만 돌보지 말고 덤불 속을 돌아다니며 측면 차선의 적들을 기습하세요.

패시브를 활성화하려면 적을 공격하십시오. 레벨 4에 도달하면 포탑을 조종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포탑에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HP가 충분합니다.

하지만 팀의 지원 없이는 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마법 피해 딜러이므로 스킬 2를 사용하고 적을 팀 쪽으로 밀고 묶은 다음 확실하게 죽이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글루
게임 중반

이 단계에서 Gloo의 게임 플레이는 지속적인 빌드를 받고 많은 마법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가장 빛납니다. 부츠와 도미넌스 아이스를 제작한 후 용기 마스크를 용기 마스크로 최대화하십시오.

스팸 스킬 1+ 스킬 2는 종종 적들 사이의 거리를 좁힌 다음 상황을 제어하기 위해 그들을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이 콤보를 사용하여 두꺼운 벽 사이를 질주할 수도 있으므로 현명하게 사용하고 죽음을 피하세요.

갱킹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덤불에 매달려 있고 팀 갱킹 전에 궁극기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패시브가 더 빨리 활성화되고 포탑 피해를 피하지 않으면 적 피해 딜러를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늦은 게임

게임글루
늦은 게임

이 단계에서 당신의 물렁물렁한 영웅을 적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항상 캐리 앞에 있고, 적이 캐리를 갱킹한다면 1스킬+스킬 2 콤보로 뒤로 밀쳐낸다.

적 영웅을 붙인 후에도 똑같이하십시오. 그렇게 하지 못하면 호스트를 떠나 다음 번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가 포탑 아래에 갇히면 그와 싸우기 쉽기 때문입니다.

외곽 포탑 세트를 완성한 후 적의 터틀을 탈취하고 갱캐리를 해보세요. 최종 단계에서는 아무데나 궁극기를 사용하지 말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ulti로 성공적으로 시작하면 적 팀 전체가 전멸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스킬 콤보를 수행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 스킬1 + 스킬2 + 스킬3 + 스킬3 + 스킬1 + 스킬2 + 일반공격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Karrie 게임플레이 팁

이 영웅은 탱크 영웅이지만 높은 재생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의 재생 효과는 팀 전투 중에 HP를 회복시킬만큼 강력합니다.

이 재생 능력은 다름 아닌 그의 패시브 스킬(Stick, Stick)로, 이 능력은 상대에게 스택을 부여하며, 상대가 기본 공격으로 공격을 받으면 92 HP의 재생을 얻어 중첩이 가능합니다. 최대 5회 .

그는 또한 꽤 좋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이동 능력은 그의 각 기술에서 얻습니다. 예를 들어 1스킬과 2스킬의 경우 콤보일 경우 상대를 끌어당기는 효과가 있어 빠르게 움직입니다.

앞에서 논의했듯이 Gloo는 올바른 탱크이므로 탱크로서 캐리를 도와야합니다. 그는 참으로 장난꾸러기 말썽꾸러기이며, 신비한 존재들이 한데 뭉쳐져 있습니다. 그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그의 강점을 발휘하십시오. 

이 Gloo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Gloo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Gloo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Ruby 게임플레이 팁

VCgamers에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바우처도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