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FF Max에서 순위를 올릴 때 K를 위한 콤보 애완 동물

스카일러의 콤보 애완동물

K를 위한 콤보 펫을 할 수 있어 순조롭게 랭크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푸시 랭크일 때 K의 펫 콤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F 맥스 2022년 3월.

K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 능력을 통해 사용자는 전투에서 독립적일 수 있습니다. EP 흐름의 숙달로 치유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그러나 K는 여전히 특정 애완동물을 사용하여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캐릭터에 버프와 보너스를 추가하여 전투에서 죽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결국 이것은 플레이어가 Booyah를 얻을 확률을 높일 것입니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FF Max 2022년 3월 랭크 푸시 시 K의 콤보 펫을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K용 콤보 애완동물 목록 

에이전트 홉

콤보 펫 For K
에이전트 홉

K y용 콤보 펫첫 번째는 에이전트 홉입니다. 에이전트의 홉 스킬인 바운스 보너스는 매치 기간 동안 사용자에게 EP를 부여합니다. 구역이 축소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50EP를 받습니다. 이 스킬은 게임이 끝날 때까지 활성화됩니다.

K가 치유를 위해 EP에 의존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사용 가능한 EP가 많을수록 플레이어가 더 많은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특정 경기 간격으로 EP 보너스를 받는 것은 사용자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에이전트 홉 바운스 보너스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더 많은 EP를 받게 되며, 주변에 적이 많은 마지막 몇 개의 서클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짓수 모드를 통해 빠르게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팔코

콤보 펫 For K
팔코

Falco는 FF Max에서 순위를 높이고 싶을 때 K의 콤보 애완 동물입니다. Falco의 스킬인 Skyline Spree를 사용하면 경기 중에 빠르게 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낙하산 활공 속도를 45%, 낙하산을 펼친 후 속도를 각각 45%, 50% 증가시킵니다.

K는 치료를 위해 EP에 의존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무기와 갑옷이 필요합니다. 먼저 랜딩하면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사용자가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Falco는 특히 핫 드롭 위치에 착륙하려고 할 때 배틀 로얄 모드에서 유용합니다. 무기를 먼저 얻는 것이 이 위치에서 생사를 가를 수도 있습니다.

로봇

콤보 펫 For K
로봇

K의 다음 콤보 애완 동물은 Robo입니다. Robo 스킬인 Wall Enforcement는 Free Fire MAX에서 글루 월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글루 월이 배치될 때마다 그 위에 100 HP의 실드가 나타납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에게 추가 보호 계층을 제공합니다.

순위를 올리는 한 글루 벽은 게임의 주요 유틸리티 아이템이 됩니다. 이로 인해 추가 100 HP는 플레이어가 더 오랫동안 벽 뒤에 안전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이트 팬더

콤보 펫 For K
나이트 팬더

Night Panther의 스킬인 웨이트 트레이닝은 Free Fire MAX 플레이어에게 45개의 증가된 인벤토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경기 중에 더 많은 아이템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Night Panther는 순위를 올릴 때 K의 콤보 애완 동물로도 매우 적합합니다.

탄약 및 기타 유틸리티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보급품 부족에 대한 걱정 없이 게임 중에 더 많은 보급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ash Squad의 Skyler를 위한 최고의 FF 애완 동물 콤보

오테로

콤보 펫 For K
오테로

K의 마지막 콤보펫은 오테로입니다. Ottero의 스킬인 Double Blubber는 사용자가 HP와 EP를 동시에 회복할 수 있게 합니다. 메드키트 사용 시 회복되는 EP의 양은 회복되는 HP의 65%입니다.

K는 경기 중에 EP를 자체적으로 복구할 수 있지만 가끔은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메드킷이 필요한 곳입니다. Double Blubber 스킬을 사용하면 HP와 약간의 EP를 동시에 회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edkit을 사용하여 신속하게 HP로 전환한 후 약 48EP로 돌아갑니다. 결과적으로 HP를 빨리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Skyler Free Fire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FF Max의 2022년 3월 푸시 랭크 동안 K의 5가지 애완동물 콤보였습니다.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는 것을 사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