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Fi 비밀번호를 아는 4가지 방법, 게임 플레이가 더 부드러워집니다!

게임 스트리밍 설정

WiFi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온라인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상태는 WiFi를 사용하거나 HP 인터넷 패키지가 소진된 사용자가 느낄 수 있습니다.

Wi-Fi는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 더 자유롭고 빠르고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중심축이 될 수 있습니다.

에게는 더욱 그렇다. 게이머 게임 경험이 원활하게 유지되도록 안정적인 Wi-Fi에서 인터넷 연결이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할 때가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새 장치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모름 비밀번호 Wi-Fi를 새 장치에 연결하고 싶을 때 잊어버릴 핑계로 나만의 Wi-Fi를 사용하세요.

그것이 사실이라면 여기에서 VCGamers는 당신에게 다양한 방법으로 해결책을 제시할 것입니다. 비밀번호 WiFi를 잊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계속 읽으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삭제된 폴더를 복원하는 방법

Android에 연결된 WiFi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와이파이 비밀번호 찾는 방법
삽화

이 솔루션을 구현하기 전에 먼저 Android 버전을 확인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 솔루션은 Android 버전이 이미 Android 10 이상인 경우 구현하기가 더 쉬워서 자신의 WiFi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먼저 스마트폰에서 "설정"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한 다음 "WiFi 및 네트워크" 옵션을 선택합니다.
  • 이전에 저장한 네트워크 옆에 "톱니바퀴" 또는 "잠금" 아이콘이 있는 아이콘이 있으면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 그런 다음 "비밀번호 공유" 옵션을 즉시 선택할 수 있으며 QR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비밀번호 WiFi는 일반적으로 즉시 표시됩니다.
  • 그렇다면 즉시 암호를 공유하거나 QR 코드를 스캔하도록 선택하여 WiFi 네트워크에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쉽죠?

Windows 노트북을 통해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무료 Wi-Fi 일러스트레이션.

놀고 싶다면 계략 새 노트북에서 여전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Windows에서 제공하는 액세스, 즉 명령 프롬프트 또는 CMD를 사용하여 이전 노트북의 WiFi.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존 노트북 검색 기능에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합니다.
  • 그렇다면 "Nets Wlan Show Profile"이라는 문장을 입력하면 노트북에 저장된 네트워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런 다음 알고 싶은 WiFi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비밀번호-그의.
  • 그런 다음 WiFi 정보 데이터를 표시하는 프로세스가 실행되고 WiFi 비밀번호가 표시됩니다. 보안 설정 라인 주요 내용 새 노트북에 즉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또한 알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비밀번호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며 자동적인 방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Play Store 또는 App Store에서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여 WiFi를 사용하세요.

알아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밀번호 VCGamers가 권장하는 2개의 앱을 사용하는 WiFi:

WiFi 키 복구 애플리케이션 사용

WiFi 비밀번호를 아는 방법
모바일 WiFi의 그림입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이 어플을 사용할 때 한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 바로 권한을 부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뿌리 당신의 장치에.

접근 권한을 부여하는 경우 뿌리 귀하의 장치에 대해 이 응용 프로그램은 자동으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밀번호 이전에 저장한 WiFi 및 SSID.

이 응용 프로그램을 실제로 사용하기 전에 작업과 관련된 위험을 알아야 합니다. 뿌리 안드로이드, 예, Vicigers!

WiFi 비밀번호 뷰어 앱 사용

안드로이드용 NFC 앱
삽화. 출처: 픽사베이.

이전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이 애플리케이션도 권한이 필요합니다. 뿌리 안드로이드 당신 것.

메커니즘도 거의 동일합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먼저 다운받아 바로 실행하면 위와 같은 정보가 나옵니다. 비밀번호 당신이 원하는 와이파이.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알아내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과 솔루션에서 비밀번호 위의 WiFi, 활동을 위해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계략 당신의 집에서 방해받지 않습니까? 의견 열에서 선택을 알려주십시오.

이미 알아보셨다면 비밀번호 Wi-Fi를 다시 사용하세요. VCGamers 현재 하고 있는 모든 게임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huh!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