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GG Mage가 되고 싶습니까? 4가지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메이지 GG

여기에서 Hero Mage를 자주 사용하는 Vicigers님 안녕하세요. MLBB? 적어도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으므로 Mage GG가 될 수 있습니다!

MLBB의 마법사는 경기 시작 시 캐리 역할을 하는 것이 주된 임무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중반에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원거리 딜러가 농사를 지을 시간을 갖기 위해서는 마법사가 항상 처음부터 모든 레인을 돌아다녀야 합니다. 마법사는 또한 차선을 청소하고 적의 캐리를 죽여 농사를 방해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MLBB에서 GG 메이지가 되기 위한 4가지 팁과 요령!

1. 직책

사실, 마법사는 적의 위협으로부터 안전하도록 후방에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전사이기도 한 마법사 영웅 에스메랄다와 같은 예외가 있습니다.

생명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마법사는 적을 피하고 수명이 다하지 않도록 탱크/전투기 뒤에 자신의 위치를 유지해야 합니다!

2. 공격적

상대에게 쉽게 죽지 않으려면 게임 후반에 마법사가 소극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하지만 마법사는 경기 시작 시 큰 피해를 입기 때문에 경기 시작 시 적극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3. 버프

마법사를 사용하는 경우 효과가 없으므로 Red Buff를 절대 가져 가면 안됩니다.

하지만 중간 차선 근처에서 Blue Buff를 가져 가면 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포탑

차선과 정글을 유지하고 청소할 수 있지만 게임 시작 시 포탑을 너무 많이 밀지 마십시오.

이는 마법사의 기본 공격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적고 푸시 터렛도 영웅 마법사의 최우선 순위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해! Mobile Legends에서 GG 지원이 되기 위한 7가지 팁

그럼 지금까지 MLBB에서 GG메이지가 되기 위한 꿀팁,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도전해보실 수 있는 비시저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