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가 말하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4가지 현명한 단계

현명한 게임

여기 누가 게임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게임을 하는 것은 자유 시간을 채울 수 있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오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플레이 시간을 관리하여 게임을 현명하게 플레이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게임에 몰두하는 등 시간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게이머들이 많을 텐데요. 푸시 랭크 직장이나 학교 또는 기타 활동을 할 때입니다.

이 나쁜 습관에 익숙해지지 마세요, Vicigers. 이 습관은 게임을 하는 현명한 태도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다음에서는 적절하고 적절한 시간을 결정하여 게임을 하는 몇 가지 현명한 단계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오래된 PC 비디오 게임 3개!

VCGamers처럼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4가지 현명한 단계:

1. 게임을 하기 전에 일/학교를 마칩니다.

확실히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여전히 학교에 있거나 여전히 아침부터 저녁/밤까지 일해야 하는 게이머이거나 교대 근무하는 직원의 경우 그 반대입니다.

현명한 게임

그래서 학생들에게는 게임을 할 시간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온라인으로 공부하면서 학교나 집에서 공부하는 내용을 소화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집중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게임에 마음이 산만해질 것입니다!

따라서 학교나 숙제를 먼저 끝내고 나서 부담 없이 침착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게임을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공부/학교 시간 동안 시간을 훔치지 마십시오. 집중하는 데 방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현명한 플레이 게임-01

직장인 여러분은 어떤 직업이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합니다.

단, 게임을 하면서 일을 흩뿌리더라도 당신의 일은 잘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정말 매일 게임을 해야 하는 게임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까?

이 두 가지 작업 외에도 작업 시간에 게임을 하기 위해 시간을 훔쳐서는 안 됩니다. 그렇게 하면 작업 시간이 망가지고 100%가 작업에 집중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2. 매일 게임할 시간 정하기

주의가 많이 산만해지지 않도록 매일 게임을 할 시간을 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 시간을 일상 활동과 일치시키십시오.

현명한 플레이 게임-02

예를 들어 퇴근 후 또는 방과 후인 오후 7시경에만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예, 스스로 Vicigers로 만든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스스로 규칙을 만드는 사람이더라도 게임하는 시간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3. 마바 친구들과 노는 시간 균등화

이는 설정한 시간이 방해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친구와 게임하는 시간을 맞춰 Vicigers와 함께 플레이/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친구가 오후 2시에 일을 끝내고 게임이나 푸시 순위를 초대하는 경우 좋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비록 당신이 그 시간에 흥분한 일로.

마바르

분명히 당신은 짜증이 나기 때문에 모두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오랜 친구와 게임을 할 시간을 결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래, 참으로 시간이 맞지 않으면 1, 2명을 포기해야 하는데 어떡하지?

또한 읽으십시오: PC에서 FPS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 팁을 수행하십시오!

4. 취침시간을 방해하지 않는다

게임을 하기 위한 마지막 현명한 팁은 게임 시간이 잠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매일 총 좋은 수면 시간은 약 6~8시간입니다.

덜하지도 말고 그 이상도 하지 마십시오. 그래야 잠에서 깼을 때 일상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몸이 맞을 것입니다.

현명한 플레이 게임-03

적어도 밤 11시에 자면 오전 5~6시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6~7시간이면 몸이 다시 상쾌해져서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저녁 8시에 시작하는 게임을 이미 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에 너무 몰두해서 시간을 잊어버리고 새벽 기도 시간을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런 것들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프로 선수라도 좋은 수면 패턴은 매일 건강하고 날씬해 보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Vicigers는 어떻습니까? 그 전에 우리가 추천하는 게임을 하기 위해 4가지 현명한 단계를 따랐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우리의 조언을 따르고 당신에게 일어나는 차이를 느껴보십시오.

게임 시간과 수면 패턴을 잘 관리했기 때문에 매일 더 신선하고, 행복하고, 건강하고, 최고의 모습을 보일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