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4명

Mobile Legends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4명, 그들은 누구인가?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들, Mimin이 여러분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현재 META인 4명의 골드 라인 영웅에 대한 추천은 무엇입니까? 궁금하기보다 다음 글을 통해 함께 복습해 보시죠!

전체 기사 읽기

정글러 영웅 외에도 골드 라인 영웅의 역할은 게임 중후반을 지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물지 않게 골드 라인 영웅은 정글러 영웅의 존재 외에도 팀에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이 라인의 골드 라인 영웅들은 많은 버프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누구입니까?

히어로 파이터 베인

Mobile Legends 최고의 골드 레인 영웅 4명, 그들은 누구인가?
출처 : google.com

베인은 방금 물리 피해에서 마법 피해로 스킬 변경 패치 업데이트를 받았기 때문에 골드 레인을 채우기에 가장 적합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게다가 Bane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는 특별합니다. 가장 최근에 베인은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프로 선수들에 의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의 현재 시즌 20에서 Bane을 가장 수익성이 높은 골드 레인 영웅으로 선택한 것은 잘못이 아닙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쌔신의 금계 영웅, 베네데타

출처 : google.com

폭발 피해, 군중 제어 효과, 속도 및 민첩성과 같은 기능은 Assassins Benedetta 영웅의 특징입니다.

Benedetta는 특히 이 영웅이 매우 민첩하고 빠르기 때문에 골드 라인으로 적합하다고 간주됩니다. 그는 또한 전쟁 중 시간을 벌거나 혼돈의 순간에 의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골드 라인, 앨리스

출처 : google.com

앨리스는 떠오르는 마법의 영웅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선택을 받습니다. MPL 시즌 7에서 입증되었으며, 프로 선수들은 종종 Alice를 첫 번째 선택으로 선택합니다.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후반 게임 플레이에 사용됩니다. 이 영웅은 상대 팀의 하이퍼캐리를 돌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은 영웅들이 정말 강하다는 것입니다!

상대 영웅에게 잡히면 앨리스는 스킬 1을 사용하여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골드 라인에서 Alice의 능력을 의심하지 마십시오.

히어로 라푸라푸

출처 : google.com

버스트 데미지, 군중 제어, 민첩성 및 가장 강력한 Lapu-Lapu 기술과 같은 능력은 그의 서비스를 골드 레인에서 사용하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MPL 시즌 7 토너먼트에서 EVOS의 Antimage가 사용하는 Lapu-lapu가 1주 3일 Aura 로스터의 맹공을 버틸 수 있었던 순간도 있었습니다.

그렇더라도 라푸라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레벨 4에 도달해야 진정한 힘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