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ndroid용 최고의 NFC 앱 4개

안드로이드용 NFC 앱

Android용 NFC 애플리케이션은 사용하는 장치와 다른 장치 간에 무선 연결을 제공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관련된 두 장치와 양방향 통신을 허용하고 정보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안드로이드용 NFC 애플리케이션 연결은 Wi-Fi, 3G, LTE 등에 의존하지 않으며 사용료가 없거나 무료입니다.

무료인 것 외에도 Android용 NFC 애플리케이션은 전자 지갑 충전을 더 쉽게 만드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용 nfc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2022년 Android용 최고의 NFC 앱 목록

Android에서 데이터나 전자화폐를 더 쉽게 전송하기 위해 아래에서 권장하는 일부 NFC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FC 작성기

안드로이드용 NFC 앱
안드로이드용 NFC 애플리케이션. 출처: NGONOOO.

NFC Writer는 Android용 최고의 무료 NFC 앱이기도 합니다. 프로그램의 NFC 태그는 NFC 지원 장치와 잘 작동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쉽게 NFC 스티커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NFC 작성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 NFC 태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웹 주소, 주소록 연락처, 이메일 및 문자 메시지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NFC 태그를 스캔하고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NFC Forum Type, MIFARE Classic, DESFire, Ultralight 및 Ultralight C를 지원합니다.

스마트 NFC 

안드로이드용 NFC 앱
신청 근거리 통신 안드로이드용. 출처: 비네카.

Smart NFC는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료 NFC 앱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 NFC는 작업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멋진 응용 프로그램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할 수 있으므로 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데이터 전송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NFC 태그가 자동으로 수행하므로 NFC 태그를 사용할 때마다 휴대폰의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 NFC는 스마트폰에서 NFC를 감지합니다. 이 NFC 앱은 또한 전화번호 저장, 이메일 전송, WiFi 및 Bluetooth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와 같은 다양한 자동화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의 NFC 태그를 사용하여 휴대폰에서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NFC/RF 리더 및 라이터 

신청 근거리 통신 최상의. 출처: Aksaraintimes.

NFC/RF Reader and Writer는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간단한 기능을 갖춘 최고의 Android 모바일용 근거리 통신 앱입니다. 

NFC/RF 리더 및 라이터는 NFC 태그의 데이터를 읽고 안드로이드 장치 뒤에 NFC 카드를 삽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앱이 기록을 추적할 때 태그가 지정되기 전에 Vicigers가 데이터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NFC 라이터 

신청 근거리 통신. 출처: 패스트페이.

또한 i-NFC Writer는 활동을 기록하고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 외에도 Abiro NFC Writer에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NFC 태그를 작성하는 간단한 도구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그런 다음 앱에서 사용하는 NFC 태그를 입력하고 나중에 태그와 함께 원하는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20가지 신나는 오픈 월드 게임!

Android에서 NFC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근거리 통신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출처: Unsplash.

휴대폰에 이 기능이 있는 경우 활성화하기만 하면 되며 위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설정" 또는 "설정"을 입력합니다. 
  2. "기타 설정"을 선택합니다. 
  3. "추가 설정" 아래에 "NFC 또는 근거리 통신" 옵션이 표시됩니다. 
  4. 일부 Android 휴대전화에서는 Near Field Communication 옵션이 '네트워크 설정' 섹션에 있습니다. 
  5. "공유 및 연결"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6. NFC를 "켜짐" 위치로 밀어서 활성화합니다.

두 번째 방법은 "모바일 데이터", "블루투스", 그리고 "와이파이". 

아래로 스크롤하여 NFC 기능을 찾으십시오. 근거리 통신은 이미 근거리 통신이 있는 전화기 간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만 사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휴대전화의 Near Field Communication은 지불 수단, 전자화폐 카드 잔액 이체, 기차 또는 교통 게이트 이용 등의 기능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co X3 NFC를 이미 가지고 있는데도 Poco X3 Pro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나요? - 파트 3

지금까지 Android용 최고의 NFC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약간의 논의였습니다. 휴대폰에 NFC 기능이 없는 경우 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