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 2021에서 Hero Gloo가 베스트셀러인 3가지 이유

히어로 글루

토너먼트 MSC 2021 지난 일요일, 2021년 6월 13일에 막 끝났습니다. 8개국의 각 팀이 사용하는 게임 플레이와 META의 차이는 매우 분명합니다. 그러나 MSC 2021에는 흥미로운 점이 있습니다. Gloo 영웅은 매우 잘 팔리고 있으며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이 선택되었습니다.

MSC 2021의 모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Hero Gloo는 경쟁하는 여러 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탱크로 갑자기 나타납니다.

MSC 2021 내내 Gloo 자신은 MSC 2021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으로 6위에 올랐습니다.

Hero Gloo는 56%의 승률로 25x 픽업된 것으로 기록되었으며 이 영웅도 20x 금지되었습니다.

Jawhead와 마찬가지로 Gloo는 적 영웅을 목표물로 끌어들이는 능력을 가진 탱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도 Gloo가 MSC 2021에서 최고의 탱크 영웅이 될 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Gloo가 MSC 2021의 모든 경기에 거의 등장하는 영웅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MSC 2021 경기, 총 시청자 수 220만 명 돌파

MSC 2021에서 Hero Gloo가 베스트셀러인 3가지 이유

히어로 글루

1. 효과적인 Gloo 사용법을 찾았습니다.

현재 모바일 레전드 공식 웹사이트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Bang Bang, Gloo는 Legends 순위 이상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영웅으로 63위를 기록했으며, Gloo는 실제로 MSC 2021에서 더 인기가 있었습니다.

많은 프로 선수들이 Gloo 영웅을 오프플레이너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이것은 BTR Rippo가 MPL ID 시즌 7에서 Gloo 영웅을 사용한 최초의 플레이어 중 하나가 되었을 때 이미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MSC 2021에서는 EXE.Renzio가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최종 라운드를 포함하여 적을 상대로 매우 효과적인 탱크로 만들 때 오프라인 위치에서 Gloo 영웅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예를 볼 수 있습니다.

2. Gloo는 Jawhead를 대체하기에 적합합니다.

Jawhead는 MSC 2021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이 금지된 영웅이기 때문에 모든 팀이 Jawhead의 대체자를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Hero Gloo는 Jawhead의 위치를 대체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Gloo는 Estes 또는 Rafaela와 같은 상대방의 영웅 치료사를 납치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3. Gloo는 죽이기 가장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위의 두 가지 이유 외에도 MSC 2021에서 Gloo 영웅이 자주 사용되는 마지막 이유는 이 영웅이 죽이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Hero Gloo는 궁극기가 다 떨어지면 HP를 재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죽이기 매우 어렵습니다. 이것이 Gloo가 죽이기 어렵고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XE.E2MAX: MSC 2021에서 필리핀 팀과 인도네시아 팀의 차이점 설명

Vicigers는 어때요, 오랜 친구와 놀 때 Gloo를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이 영웅은 당신과 당신의 팀원이 경기에 적합한 패턴을 찾는 한 GG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