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초기에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4개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5

소니가 2020년 11월 12일 플래그십 게임 콘솔, 즉 플레이스테이션 5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지금 구매한다면 시기상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PlayStation 5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즉, 급하게 구매하려는 경우 게임 선택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Sony PlayStation 팬들에게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PlayStation 5의 존재는 다양한 국가의 모든 콘솔 게임 팬들에게 열렬히 환영받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스테이션 5가 이 나라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PlayStation 회사가 오랫동안 이 최신 버전을 출시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전에 잘 팔리던 PlayStation 4가 2013년 11월 15일에 출시되었고, 올해 최신 버전만 나오니 7년이 되었습니다.

품질 향상 계략 PlayStation 5에서 대폭 상승

이 PS4와 PS5는 세대입니다 플레이 스테이션 누가 그것에 온라인 게임을 구현했습니다. PlayStation 5에 향상된 기술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의 이미지 품질, 컨트롤 및 오디오는 PlayStation 4보다 훨씬 좋습니다. 따라서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유형이 아직 몇 가지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이 모든 것이 최신 콘솔과 호환되고 게이머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 제작자의 개발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PlayStation 5 출시 초기에 확실히 등장할 4가지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 배틀필드 배드 컴퍼니 3

이 게임은 사실 아직까지 루머지만 플레이스테이션 5 초기 출시에 포함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배틀필드 컴퍼니 3는 FPS 전쟁을 주제로 한 게임이다. 이 게임의 개발자는 EA 또는 Electronic Art와 같은 전자 게임의 세계에 있었습니다. 이전에 그들은 이전 버전의 PS, Xbox 및 PC에서 이 주력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 콜 오브 듀티

선도적인 전자 게임 개발사인 Activision은 확실히 최신 콘솔 세대를 위한 이 대표 FPS 게임을 출시할 것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FPS 전쟁 게임인 콜 오브 듀티는 PlayStation 5뿐만 아니라 PlayStation 4에서도 최초의 크로스젠 프랜차이즈라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 따라서 최신 버전이 있다고 해서 이전 버전이 버려지는 것은 아닙니다.

  • 쓰시마의 유령

Ghost of Tsushima는 일본에서 시작된 닌자 전쟁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Sony 자체에서 독점적으로 제작하기 때문입니다. 이 닌자 게임은 그래픽 표현이 매우 매끄럽습니다. 이제 PS 4에서 Ghost of Tsushima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PlayStation 5에서 출시되는 것은 시간문제입니다.

  • 호라이즌 제로 던 2

Horizon Zero Dawn 2의 상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 성우로부터 정보가 유출되었습니다. Sony는 이 게임의 속편의 존재를 통해 Alloy의 모험을 계속하기 위해 Guerrila Games와 함께 돌아올 의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대와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테마의 이 게임은 확실히 그래픽적인 외관으로 플레이어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PlayStation 5의 초기 릴리스에 등장할 것이 확실한 흥미진진한 4가지 유형의 게임입니다. 플레이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따라서 최신 세대의 PlayStation 5 콘솔을 집으로 가져갈 약 700만 루피아의 주머니를 준비하고 준비된 최고의 품질로 모든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