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6일 준비하세요 Redmi Note 10 Pro 첫 판매

Redmi Note 10 Pro의 4월 6일 프라임 세일을 준비하세요

안녕하세요 Vicigers, Redmi Note 10에 대한 이전 기사를 읽었습니까? 어떻게? Redmi 9 또는 Redmi Note 9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아니면 오래된 휴대폰을 팔 준비가 되셨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Redmi Note 10, 이제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

자, 이번에는이 Redmi Note 10 Pro의 흥미로운 점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해시태그 #JawaranyaAMOLED가 있는 이 휴대폰은 얼마나 좋은가요? 이러한 점 중 일부를 즉시 살펴 보겠습니다.

Redmi Note 10 Pro를 구매하기 전에 알아야 할 8가지 사항

  • 미드레인지급 HP를 위한 프리미엄 디자인

지문 센서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나중에 Redmi Note 10 Pro를 구입하는 경우. 그러면 중급 HP 클래스를 위한 프리미엄 HP 디자인을 얻게 됩니다. Gorilla Glass 5로 코팅된 백도어에 3D 곡면 유리 코팅 디자인을 적용한 HP.

이 휴대폰의 지문 센서는 여전히 이전 Redmi Note 9 시리즈와 동일하며 측면 위치 또는 측면 장착입니다.

Onyx Grey, Glacier Blue 및 Gradient Bronze의 3가지 매력적인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dmi Note 10 Pro 시리즈에서 잘 팔릴 색상은 Gradient Bronze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괴상한 노란색이 있는 Poco M3처럼. 그래디언트 브론즈 색상은 그 어떤 스마트폰 브랜드에서도 보기 힘든 색상입니다.

  • 6.67인치 FullHD+ 슈퍼 AMOLED 화면

redmi note 10 pro amoled 화면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FullHD + 해상도의 6.67인치 Super AMOLED 화면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휴대전화는 화면에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술도 제공합니다.

이 HP 화면에는 120Hz 재생률, 240Hz 터치 샘플링 속도, 1200nits 및 HDR10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긁힘과 충격으로부터 HP 화면을 보호할 준비가 된 Gorilla Glass 5 레이어도 있습니다.

이 핸드폰은 플래그쉽 핸드폰 같은 느낌? 어떻게 생각해?

  • 동급 최강의 쿼드 카메라

쿼드 카메라 redmi note 10 pro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이 휴대폰은 또한 108MP 카메라를 미드레인지 HP 범주에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108MP 메인 카메라 설정, 5MP 텔레매크로, 깊이 센서 및 118도 초광각 렌즈. 이 휴대폰을 동급 카메라 부문에서 우수한 성능을 갖도록 합니다.

게다가 이 휴대폰에는 모든 면에서 평소보다 '더 나은' 카메라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많은 AI 기능이 있습니다. 이 휴대폰이 의존하는 기능 중 하나는 야간 모드 2.0으로, 이 기능은 어두운 곳에서도 사진을 찍어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출시 당시 이 휴대폰에 셀카 카메라를 도입하지 않은 이유에 놀랐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휴대폰의 셀카 카메라는 여전히 16MP의 해상도와 더 작은 디스플레이 도트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므로 Redmi Note 10 Pro 화면에서 더 넓은 종횡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검증된 프로세서, 대용량 RAM 및 내부 메모리

RAM 및 스토리지 Redmi Note 10 Pro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Poco X3 NFC와 마찬가지로 Redmi Note 10 Pro도 강력한 Qualcomm Snapdragon 732G로 구동됩니다.

이 휴대폰은 6/64GB와 8/128GB의 두 가지 변형으로 나옵니다. 이 휴대폰은 LPDDR4x RAM 기술과 UFS 2.2에서도 지원되어 Redmi Note 10 Pro의 성능을 진정한 승자로 만들 것입니다.

이 휴대폰에는 최대 512GB의 저장 공간을 수용할 수 있는 microSD 슬롯도 장착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 기타 지원 기능

nfc redmi 참고 10 프로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이번에 샤오미는 이 핸드폰에 기능을 제공하는데 인색하지 않다. Redmi Note 10 Pro는 또한 IP53 생활 방수 인증을 받았습니다. 즉, 물이 튀는 경우에도 휴대폰이 손상될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다음 NFC 기능과 최근 Redmi Note Pro 시리즈의 필수 기능이 된 듀얼 스피커가 있습니다.

3.5mm 헤드폰 잭은 이 휴대폰에서 여전히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번에는 Hi-Res 오디오 기술이 탑재되었습니다.

적외선 블래스터, 블루투스 5.1, 듀얼 밴드 와이파이, GPS, 홍미 노트 10 소유의 센서도 이 휴대폰 소유다.

Redmi Note 10 시리즈는 판매 패키지에 Android 11도 직접 탑재됩니다.

  • 고속 충전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redmi note 10 pro 배터리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5020mAh 배터리는 물론 33와트 고속 충전과 함께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33와트 고속 충전 출력도 지원하는 충전기 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33와트 충전기는 또한 단 30분 만에 배터리를 0%에서 59%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Redmi Note 10 Pro의 가격

홍미노트10 프로 가격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4/64GB HP 모델의 초기 가격은 Rp.3,499,000이고 8/128GB 모델의 초기 가격은 Rp.3,899,000입니다.

Redmi Note 10 Pro는 2021년 4월 6일 오후 1시에 Shopee 또는 Mi.com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침/오후에 Mi Store가 막 열리면 바로 Mi Store에서 오프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15개월 보증

redmi note 10 pro 보증
출처: 샤오미 인도네시아 공식 소셜 미디어

15개월의 제한 보증은 HP 손상이 사람의 실수인 경우 이 HP 보증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제한 보증이라고 합니다.

어떤 경쟁자가 12개월 이상을 보증합니까? 지금까지 Xiaomi 만이 감히 이것을 한 것 같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