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한 명사수 영웅 3인!

농군

안녕 동료 Vicigers. 이번에 Mimin은 2021년 8월에 내 친구 중 한 명이 아마도 게임에서 꽤 널리 사용되는 가장 좋아하는 3명의 막스맨 영웅을 추천할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때문에 미민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도 상당한 데미지를 주는 명사수에 대해 약간의 정보를 줘서 이 명사수로 플레이하면 상대의 영웅을 순식간에 죽이게 된다.

그래서 Vicigers 친구들, 이번에는 Mimin이 이 영웅들 중 하나를 사용하고 싶을 때 가장 강력한 명사수 영웅 3명을 줄 것입니다. 확실히 당신은 이러한 영웅의 마음에 드는 영웅이되고 싶어하는 영웅을 느낄 것입니다.

아래에서 논의합시다. 친구 여러분, 들어보세요!

Mobile Legends 2021에서 가장 강력한 명사수 영웅 3인

이순신

최강의 명사수 영웅 이순신

영웅 인물 이순신 경기에서 올바르게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인 명사수 영웅입니다. 그리고 이 영웅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엄청난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순신은 두 가지 스킬 덕분에 모든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될 수도 있습니다.

폭발적인 피해로 가득 찬 이 영웅은 게임 후반 상황에서 매우 효과적이며 궁극의 이순신이 있어도 상대가 있는 곳에서 열리고 특히 상대를 퍼내고 싶을 때 우리 팀을 도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먼저 클래식 모드로 해보실 수 있으니 팀에 부담은 없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를 밀어내기에 적합한 8명의 로밍 히어로즈! 미드라이너 또는 사이드라이너?

농군 

최강의 명사수 영웅 그레인저

Vicigers 영웅 Granger가 MPL의 핵심 영웅 중 하나인 이유를 아십니까? 

그랜저는 매우 높은 기동력을 가지고 있으며, 2스킬 그레인저가 대시 스킬을 할 수 있고 최대 2회의 추가 기본 공격까지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영웅 그레인저가 소유하고 있는 2스킬도 1스킬을 사용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영웅과 같은 능력. 그레인저는 정글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팀원과 윤간을 할 때 뛰어난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레인저의 돌진 스킬은 적에게 쫓기거나 적에게 쫓길 때 쉽게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두꺼운 벽을 뚫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 그레인저는 패시브 스킬로 인해 막대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저가 발사하는 여섯 번째 총알은 그레인저 자체의 기본 공격이 더 큰 피해를 입힐지라도 매우 고통스러운 치명타 피해가 보장됩니다.

스킬 1 외에도 Granger 자체는 Granger가 매우 빠른 패시브를 해제하기 위해 기본 공격을 매우 빠르게 스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레인저 자신은 3번의 막대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궁극기로 그랜저는 이전 2발보다 더 높은 데미지를 주는 3발의 탄환을 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레인저의 궁극기 자체의 범위는 도망치는 적에게 닿을 수 있을 정도로 꽤 멀다.

이 Granger 영웅에 대해 어떻게 관심이 있습니까?

베아트릭스

최강의 명사수 영웅 베아트릭스

마지막으로 가장 강력한 Hero Marksman은 Beatrix입니다. 플레이어가 청소 크립에서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모드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마크맨 영웅 플레이어일 때, Beatrix의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도 미드라이너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다만, 게임상에서는 상당히 사용하기 어려운 방식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친구들은 이 마크맨 영웅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스킬 사용이 조금 어렵지만 잘 활용하는 영웅은 많지 않지만 적의 내구도가 높고 아군에게 적합한 상황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최강의 명사수입니다. .

마지막 명사수 어때요, 자주 사용하셨나요? 이 영웅을 모르시는 분들은 먼저 클래식 모드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슈가 있으면 유도라가 멘탈 오토!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다른 최근 업데이트에 대해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