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고의 오래된 PC 비디오 게임 3개!

비디오 산업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계략, 확실히 우리는 수백 개의 동영상이 계략 인기있는 PC는 매년 게시되며 전 세계 수천에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구매하거나 다운로드합니다. 오른쪽? 사실, 많이 계략 2000년대에 출판되어 여전히 전 세계 많은 플레이어들이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지 않나요? 계략 오래된 학교 (고대의)?

1. 카운터 스트라이크 1.6

좋아요, 문제를 논의했다면 액션 슈팅 게임, 시리즈를 모르는 사람 계략 인기있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2003년 첫 공식 출시 이후 Counter-Strike 1.6(CS 1.6으로 알려짐)은 전 세계 많은 PC 게임 애호가들 사이에서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Counter-Strike 1.6은 실제로 전 세계 팬들이 매일 널리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지금,, 먼저 아마도 감정가 계략 사용자는 이와 같은 Windows XP의 존재에 매우 익숙합니다. 페이스북 유저라도 그냥 만들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영상 계략 이 역사적인. 우와, 누구 여기 영혼을 느끼는 사람오래된 학교-쓰레기야? 헤헤헤헤

실제로 이 게임은 "역사상 최고의 게임" 상을 받았으며 수년 동안 가장 많이 플레이된 PC 게임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12년 Counter-Strike Global Offensive 또는 CS : GO가 출시되면서 Valve는 이 버전에 더 집중하여 버전 1.6의 업데이트 및 개선 횟수를 줄였습니다.

추가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애드온 그리고 플러그인 커스텀, AmxModX 및 Metamod의 도움으로 서버 소유자는 이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들의 방식으로 많은 패션을 만들었습니다. 맞춤 게임 에서 계략 오늘도 계속 플레이할 가치가 있게 만들었습니다. 때때로 많은 수의 새로운 서버와 플레이어를 얻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전 모드를 선호하고 게임 플레이 단순한 계략 이거, 만들어 계략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원한". 지금이라면 그래도, 점점 더 정교한 기술의 발전으로 CS: GO는 이제 Windows 10이 설치된 많은 PC에서도 사용됩니다.

2. 게리의 모드

2위를 차지한 또 하나의 성공적인 게임으로 Garry's Mod가 있습니다. 계략 오늘날에도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PC, 얘들 아! Garry's Mod는 2004년 출시 이후 최고의 조작 게임 중 하나로 출시되었습니다.

지금,,이 게임에는 실제로 목적이 없습니다 기본 세트에서 플레이어는 들어오는 개체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세계로 나오는 임무만 받습니다. Trouble in Terrorist Town과 같은 다른 게임 모드가 있더라도 모드로만 개발되고 별도로 페어링됩니다.

CS 1.6 게임 및 대부분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밸브 게임 또한 Garry's Mod는 Lua 프로그래밍 언어로 게임 스크립트를 개발하여 사용자 정의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방식으로 많은 게임 서버 개발자는 오늘날에도 게임을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많은 사용자 지정 모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3. 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Grand Theft Auto(GTA로 알려짐) San Andreas는 GTA 게임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 있고 플레이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Rockstar Games에서 2004년에 다시 출시했으며 빠르게 성공했습니다. 계략 세계에서 최고.

시각적으로 많은 것이 변경되었습니다. 계략 주로 표시된 개체의 해상도와 선명도입니다. 그 안에 역할을 하는 일부 캐릭터를 포함해서라도 이번 게임의 문명에서 일시적으로 사라졌다가 지금은 좀 갸름해 보이는 CJ, 헤헤헤.

GTA는 계략 오픈월드에서, 계략 관객이 여러 임무를 수행하거나 자동차를 강탈하고, 경찰과 경쟁하고, 심지어 갱단과 문제를 일으키고, 건강과 사회적 기술과 관련하여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는 액션과 모험으로 가득합니다.

그래서 이 게임은 유명하고 역사적이며 보정에는 보정이 있으며 많은 팬들이 여성을 걷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기꺼이 만듭니다. 계략 그만큼. 그들은 정상적인 보행 방법과 이 PC 게임의 이상한 점을 비교하여 시각화합니다. 하하하, 그냥 예!

그래서 오늘날에도 여전히 매우 인기 있는 세 가지 PC 게임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으십시오.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