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에서 좋은 헤드샷을 위한 3가지 팁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 그라운드 또는 종종 PUBG라고 불리는 것 이동하는 이것은 하나이다 계략 장르 배틀 로얄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게이머 잘 알려진 기술로 전 세계에 존재하는 헤드샷. 여전히 액세스하고 있는 약 5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계략 배그 이동하는 이것. 이 수치는 매일 기록되는 전 세계 PUBG 플레이어로부터 얻은 것입니다. 음, 승자가 되려면 승자 승자 치킨 디너 이 PUBG 게임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도달하기 위해 확실히 올바른 전술이 필요합니다.

또한 상대를 조준하고 쏘는 개인의 능력을 소유하고 숙달해야 합니다. 게이머 친구가 잘못 쏘거나 약간 빗나간 경우 그 결과 적군은 그 당시 친구가 어디에 숨어 있었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게이머 친구들도 다음 팁에 주의를 기울여 더 나은 슈팅 정확도를 얻고 헤드샷 용이하게.

훌륭한 팁 헤드샷 배그

얻으려면 얼굴, 물론 쉬운 일은 아니다. 동료 게이머를 포함하여 플레이어는 항상 정기적으로 상대방을 정확하고 정확하게 조준하고 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이러한 노력은 한두번의 연습으로만 할 것이 아니라, 제대로 된 정확도를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글쎄, 상대를 쏘는 데 능숙하거나 종종 챔피언으로 알려진 것 헤드샷 물론 게이머는 아래에 제공되는 몇 가지 팁을 시도하여 이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세트 설정

동료 게이머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계략 이 PUBG, 그러면 메뉴로 들어가야 합니다. 설정 첫 번째. 목표는 여러분이 만든 설정이 플레이하는 동안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설정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계략 이 PUBG.

게이머가 주의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규칙입니다. 설정 여기에는 감도 수준, 제공되는 각 버튼의 레이아웃, 십자선 눈 친구에게 가장 편안한.

감도 수준 자체는 슈팅 측면에서 게이머의 정확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게이머가 할 수 있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헤드샷 동시에 얻을 수 있다 포인트 킬 아주 쉽게, 단 한 번의 촬영으로도.

게이머 친구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십자선 ~에 있다 헤드 레벨. 목표는 게이머가 적의 머리에 총을 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이머가 느낄 수 있는 플레이의 편안함에 맞게 설정을 조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익숙하지 않고 사용하기 어렵다면 이것은 헛된 것입니다. 누구나 당연히 가질 것이다. 가짜각각의 편안함에 맞게 조정될 자체 위치입니다. 따라서 동료 게이머는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정 편안한 환경을 찾을 때까지.

  1. 올바른 무기 찾기

~ 안에 계략 물론 PUBG에는 게이머가 플레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계략그의. 하지만 아쉽게도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즉시 무기를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이를 위해 게이머 친구들은 사용 가능한 무기를 먼저 활용하여 전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초기 게임.

현재 상황이 더 유리해 보이고 이미 완전한 무기가 있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약탈 또는 다른 무기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매우 치명적이고 찾기 쉬운 무기 중 하나는 Kar98k입니다.

이 무기는 확실히 손상 충분히 큽니다. 한편, 게이머 친구가 본다면 에어 드롭, 그러면 동료 게이머가 가장 중요한 치명적인 무기, 즉 AWM 및 M24를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물론 이 두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면 게이머는 적의 머리를 정확히 겨냥한 단 한 발의 사격으로 상대를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1. 연습 목표

물론 동료 게이머는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 많은 연습과 함께. 게이머도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훈련 모드 그리고 실제로 의지할 수 있고 사용할 때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무기를 동시에 찾는 것을 목표로 연습합니다.

나중에 게이머 친구들은 액세서리와 함께 모든 유형의 무기 사용에 익숙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용법에서 ceosshair, 반동, 그리고 범위. 사용처 범위 이것은 계속 훈련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적을 발견했을 때 십자선 적의 머리를 잠그기 위해 쉽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게이머 친구들은 적으로부터 숨을 가능성이 있는 장소를 조준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건물 지붕, 좁은 창문 및 기타 많은 은신처에 있습니다.

다음은 잘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헤드샷 안에 계략 배그 이동하는. 위의 설명이 동료 게이머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예.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