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e스포츠 게임

에이전트 함부로 사용하지 말고 에이전트 선택 요령 3가지 발로란트 이 게임을 틀리지 않도록.

Valorant는 작년 출시 이후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독특한 에이전트 능력과 총격전의 독특한 조합은 전술 슈팅 게임을 FPS 게임 다른.

매치에서 더 잘 수행하려면 그들의 무기와 개별 에이전트 능력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에이전트를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Valorant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3가지 팁을 배웁니다.

Valorant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Valorant에는 현재 16명의 에이전트가 있습니다. 각 에이전트는 게임에서 고유한 능력과 특별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할에 따라 에이전트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듀얼리스트
  • 컨트롤러
  • 이니시에이터 및 센티넬

메인 에이전트를 선택할 때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 자기 분석은 그들이 편안함 수준에 맞는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투사 선택

엘리트 요원
Valorant 에이전트 선택을 위한 3가지 팁

결투사의 역할은 최전선에서 파편을 제거하고 팀이 현장에 안전하게 진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듀얼리스트는 자신의 역할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매우 날카로운 조준과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져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자질을 모두 갖추고 있다면 결투사 역할을 선택해야 합니다. Reyna, Phoenix 또는 Yoru는 플레이어 팀의 주요 듀얼리스트가 될 수 있으며 Raze 또는 Jett는 두 번째 듀얼리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스크립트
Valorant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방법

컨트롤러는 능력을 사용하여 플레이 속도를 결정합니다. 그들은 팀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캐릭터를 사용하려면 플레이어가 게임에 필요한 지식과 감각을 갖추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팀의 지원 역할을 선호하는 경우 Omen, Astra, Viper 및 Brimstone과 같은 에이전트를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가이드와 꼭 알아야 할 팁을 완료하세요!

Initiator 및 Sentinel 선택

Valorant 요원의 선택
Valorant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방법

발로란트에서 이니시에이터와 센티넬의 역할은 상대방의 위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팀이 사이트를 장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일부 이니시에이터는 섬광을 사용하여 유사 결투사로도 활동할 수 있습니다.

예리한 플레이 감각과 날카로운 목표를 가진 플레이어는 Sova, Breach, Skye 또는 KAY/O와 같은 에이전트를 주 에이전트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Valorant에서 가드의 역할은 팀을 위해 사이트를 방어하고 팀이 공격 측에 있을 때 상대가 회전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가드 플레이어는 자신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매우 인내심이 있어야 합니다.

가드 에이전트는 방어 능력과 추적 능력이 뛰어납니다. 현재 Valorant에는 Cypher, Killjoy 및 Sage의 세 가지 Sentinel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팀의 필요에 따라 이러한 에이전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은 Valorant 플레이어가 되려면 게임의 모든 에이전트와 그들의 능력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의 Blob Peek는 무엇입니까? 방법, 강점 및 약점

다른 플레이어에게 지지 않도록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Valorant 에이전트를 선택하는 3가지 팁이었습니다.

에서만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