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 캐릭터로 활약한 인도네시아 유명 인사 3인

계략 우리가 플레이하는 게임에는 일반적으로 허구 또는 허구의 캐릭터가 등장하지만 드물지 않습니다. 계략 실제 세계의 오리지널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의 매력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계략 플레이어 수를 늘리고, 알잖아.

보여지는 캐릭터는 물론 예술가와 같은 잘 알려진 인물이므로 게임 캐릭터로 사용된 인도네시아 유명 예술가 3명을 요약합니다. 확인 해보자!

#1 – Corbuzier의 Fist of Rage에서 Deddy Corbuzier

개발자가 계략 생산 터치텐 게임 멘탈리스트, 일루셔니스트, 유명 프리젠터와 협업 데디 코부지에? 정답은 분노의 주먹! 누구 그래도 Deddy Corbuzier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계략 유명한 마술사로도 알려진 아티스트가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또한 데디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토크쇼 블랙앤화이트라고 합니다. 1976년 자카르타에서 태어난 이 남성은 무술을 좋아하고 영화에도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동작.

~ 안에 계략 암을 유발하는 바이러스 폐기물을 처리하여 악을 행하려는 회사에 대해 들었습니다. Deddy는 은퇴한 MMA 선수로 과거로부터 도망쳐 신비한 조직의 낭비로 인해 암을 비롯한 심각한 질병에 시달리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름다운 과학자가 치료 백신을 만들려고 하지만 연구 결과가 도난당하고 Deddy는 연구 결과를 되찾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Deddy의 역할을 제어하여 무술 동작으로 방해하는 악당을 물리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의상으로 Deddy의 외모를 커스터마이징할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용 게임 안드로이드 더 나아가 계략 2010년 즈음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이 아래 트레일러 Oppo 핸드폰으로 시각화한 브리프.

#2 – Free Fire의 Joe Taslim

인도네시아 셀러브리티 중 조타라는 애칭으로 사랑받는 액션 배우 조 타슬림이 있다. 비디오 게임 모바일 무료 화재. 2020년 3월 16일 공식 출시된 프리파이어가 조타라는 캐릭터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Joe Taslim은 Garena Free Fire Indonesia의 브랜드 대사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조타의 캐릭터는 국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로 계략 무료 화재. 조타는 글로벌 서버에 첫 출시된 지 7일 만에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이어 생존자들(프리파이어 게임 애호가들의 이름)의 열기는 계속된다. 출시 후 최대 2주 동안 Jota 캐릭터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Free Fire 플레이어 중 50% 이상이 사용한 것으로 기록되었습니다.

Jota는 Free Fire 게임에 참가한 인도네시아 최초의 캐릭터입니다. 파쿠르와 곡예 전문가인 이 캐릭터는 Sustained Raids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Joe는 게임의 캐릭터로 선택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인도네시아 게임 애호가를 자랑스럽게 만드십시오. 실제로 많은 아티스트들이 댓글란에 답글을 달기도 했다. 인스 타 그램 조.

#3 – 페비타 피어스

엄밀히 말하면, 실제로 Pevita Pearce가 자주 사용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진 사람이 누구인지 확실히 아는 사람은 없습니다.메젱' 뷰티 제품 광고나 피부 관리 비디오의 문자를 채웁니다. 계략 어디. 하지만 이 27세 여배우는 곧바로 새로운 취미, 즉 연극으로 방향을 바꾼 것으로 알려졌다. 계략.

예, 이 Banjar-Welsh 여배우는 현재 여러 기술 제품의 대사로 e스포츠 세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Pevita는 브랜드 대사 고페이. 업계의 감미료로서 뿐만 아니라 e스포츠 그리고 플레이 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어 게임, 그러나 Pevita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PUBG Mobile Club Open(PMCO) Spring Global Final 9의 Team Up에서 인도네시아 대표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페비타가 북극 마법사 스킨 캐릭터를 채울 것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 게임 팬들은 이미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그 모바일을 통해 럭키 스핀. 이 Artic Skin 스킨을 얻으려면 PUBG Mobile 플레이어는 한 번의 스핀에 60 UC를 소비해야 합니다.

지금,, 그들은 한때 비디오의 캐릭터였던 인도네시아 출신의 세 명의 아티스트였습니다. 계략 예, 얘들아. 좋은 만큼-시원한 국산품이 무엇이든 인도네시아 제품을 사랑하고 자랑스럽게 여기는 것 잊지 마세요, 알았죠?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