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3곳

시카고 게임 디자인 학교

시카고는 일리노이주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이 도시에는 시카고에서 게임 디자인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다닐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디자인 학교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시카고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3곳에 대해 논의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일리노이주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시카고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출처: 페퍼 건설

시카고에 존재하는 최초의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는 컬럼비아 칼리지 시카고. 학교는 게임 디자인 전공자를 위한 예술 학사 또는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플레이, 스토리, 물론 의도한 목표 시장을 플레이하는 경험에 초점을 맞춘 게임과 시뮬레이션을 설계하게 됩니다.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게임을 디자인하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Columbia College Chicago의 Game Design 전공은 스킬셋 게임을 디자인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디자인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다양한 교수진으로부터 배우게 됩니다.

마지막 해에는 Columbia College Chicago에서 공부하는 동안 다양한 게임 제작 및 디자인 경험을 통해 완성된 게임 제품을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전공에는 게임 개발과 사운드 디자인이라는 두 가지 농도가 있습니다. 게임개발을 선택하면 셀프리더십의 가치를 지키는 게임디자이너로 성장하게 됩니다.

사운드 디자인을 선택하면 게임과 플레이어 간의 관계 또는 연결을 구축할 수 있는 사운드에 집중하게 됩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게임 내 다양한 음향 효과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또한 읽기: 노스캐롤라이나의 게임 디자인 대학 목록

드폴대학교

시카고 드폴 대학교 게임 디자인 학교
드폴 대학. 출처: 드폴 대학교

DePaul University는 게임 디자인 팀에 특정한 기본 사항과 세부 사항을 가르치는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학생들이 게임 및 인터랙티브 미디어 산업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그 중 하나는 현장의 리더입니다. 노름.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에 있는 동안 다양한 경력자들과 협업하게 됩니다.

이러한 숙련된 인물은 프로그래머, 작가, 게임 디자이너 및 경험을 바탕으로 지식을 제공할 수 있는 기타 인물일 수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으로서 실험실에 따라 목적에 따라 4개의 실험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증강 현실 실험실이 있습니다.

실험실 외에도 게임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다음은 DePaul University의 게임 디자인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게 될 목록입니다.

  1. 생기
  2. 게임 개발
  3. 게임 사운드 디자인
  4. 시각 디자인
  5. 게임을 위한 실용적인 스크립팅
  6. 3D 설계 및 모델링
  7. 플레이그래밍

게임 디자인 학위를 가지고 학교를 졸업하면 게임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공식 웹 사이트에 따라 얻을 수있는 직업 목록입니다. 드폴대학교:

  1. 생기
  2. 상업적 생산
  3. 컴퓨터 그래픽
  4. 영화 제작
  5. 게임 개발
  6. 텔레비전 제작
  7. 소프트웨어 공학
또한 읽기: 플로리다 최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 5곳

케네디-킹 칼리지

케네디 칼리지 시카고 빌딩 위치
케네디 칼리지 시카고 빌딩의 위치. 출처: 시카고 시립 대학

시카고에서 게임 디자인 및 개발을 위한 응용 과학 준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는 분들에게는 Kennedy-King College가 적합할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 및 개발 프로그램은 엔트리 레벨 게임 디자이너를 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프로그램은 초급 게임 디자이너가 게임 산업에서 일할 기회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디자인 및 개발 기술, 연구, 테스트, 생산, 그리고 사업 개발. 이 기술은 게임 산업에서 일하고 싶을 때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수강하게 되는 과정 중 하나가 게임 디자인 I입니다. 이 과정은 게임 개발의 기초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시카고의 게임 디자인 학교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양한 게임 내 거래 요구 사항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