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2 시리즈를 위한 3가지 20와트 충전기 권장 사항

Anker 20와트 충전기

안녕 Vicigers! 최고의 20와트 충전기 추천 버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VCGamers 여기. 많이 헷갈리시죠? 이미 아이폰 12 시리즈를 구매하셨는데 어떤 브랜드의 핸드폰에 좋은 충전기를 구매하고 싶은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참고로 최신 2021년 생산을 위해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된 아이폰 12 시리즈, 아이폰 11 시리즈, 아이폰 XR, 아이폰 SE 2020은 모두 충전기와 헤드셋, 비시거스 없이 번들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아마도 최신 iPhone의 가격이 더 저렴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iPhone SE 2020과 같이 현재 가격은 약 650만 루피아에 불과하며 전자상거래/마켓플레이스/은행 파트너에서 프로모션을 잘 찾는다면 600만 루피아 이하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 주요 토론을 계속하십시오. 다양한 브랜드의 20와트 충전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3 20W 충전기 권장 사항(Power Delivery/PD 지원)

  • Apple 20W USB-C 전원 어댑터
Apple 충전기 20와트
Apple 충전기 20와트

iBox 또는 다른 공식 Apple 리셀러에서 직접 구입하는 경우 약 450,000의 상당히 비싼 가격을 가진 이 충전기 헤드를 구입할 예산이 정말 있다면 Apple에서 이 원래 충전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사실 아이폰 정품 충전기는 45만 원 정도가 기준가라고 할 수 있는데, 다음 추천을 보면 애플 정품 충전기가 비싸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마켓플레이스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하면 이 Apple 정품 20와트 충전기를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짜 제품이 많으니 주의하세요!

  • Anker 벽 충전기 Powerport Nano 20W – A2633
Anker 충전기 20와트
Anker 충전기 20와트

그런 다음 두 번째 권장 사항은 Anker의 20W 충전기, 즉 Powerport Nano 20W입니다. 이 충전기 헤드는 크기가 작습니다.

치수는 약 1.81 x 1.08 x 1.08인치에 불과합니다. 이 충전기는 입력 사양: 100-240V 0.6A 50-60Hz 및 출력: 5V=3A/9V=2.22A.

멋지죠? 약 15만 달러를 지출하면 이 Anker 제품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공식 소매 가격인지 임시 프로모션 가격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애플용 Anker 충전기 헤드 제품이 15만 원? 브러시!

  • Aukey 충전기 PA-B1 20W USB-C 전력 공급 3.0
Aukey 충전기 20와트
Aukey 충전기 20와트

최종 권장 사항은 Aukey의 20와트 충전기 헤드입니다. Aukey 제품을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은 제품의 품질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입니다.

Aukey의 이 충전기는 Anker의 20W Powerport Nano와 크기가 거의 같습니다. 크기는 28.8 x 28.8 x 30.5mm이고 무게는 약 300g에 불과하므로 휴대가 간편하고 필요하지 않습니다. 공백 보관하기 좋습니다.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릴까 두렵다면 권장하는 Anker 및 Aukey 충전기 헤드를 바지 주머니에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

이것이 20와트 충전기 헤드의 VCGamers 버전에 대한 3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실제로 Aukey, Anker 및 다른 브랜드의 몇 가지 다른 시리즈가 있습니다.

하지만 Anker의 이 20와트 충전기 헤드의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Anker의 Powerport Nano 20W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Anker의 충전기 헤드가 부족한 경우 Aukey의 20와트 PA-B1 충전기 헤드도 권장합니다. 품질이 동등하거나 1:1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옵션은 Apple에서 완전히 독창적이어야하는 아이라면 Anker 및 Aukey의 거의 3 배에 달하는 Apple의 공식 20 와트 충전기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예산이 더 있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참고로 권장하는 모든 20와트 충전기 헤드는 모두 최신 PD 3.0 Power Delivery 기술을 지원합니다. 저희가 추천하는 헤드 충전기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이미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최신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프로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에 사용? 가능하지만 저희가 추천하는 충전기 헤드는 PD만 지원하기 때문에 Qualcomm의 Quick Charge 기술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Android 기기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빠른 충전 충전기 헤드에서 발행한 전력 공급에서.

어떻게? 이미 깨달음? 이것은 20와트 충전기이지만, 우리가 추천하는 모든 충전기에는 스마트 IC가 장착되어 있어 연결된 스마트폰에서 필요한 출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Phone이 여전히 iPhone 12 시리즈보다 낮은 경우 이 20W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20W 충전기는 kw 또는 가짜가 아닙니다. 얼마나 안전한가! 아, 저희가 추천하는 모든 20와트 충전기 헤드에는 공식적인 보증이 있습니다. 예, 각 브랜드의 정책에 따라 12-18개월 사이에 다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