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의 최신 Xiaomi 10000mAh 보조 배터리

전원 은행 10000mah xiaomi

휴대폰 친구가 될 파워 뱅크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찾는 것이 여전히 혼란스럽습니까? Xiaomi의 최신 10000mAh 파워 뱅크 공식 보증에 대한 3가지 권장 사항이 있습니다. 소진될 때까지 이 정보를 계속 들어보세요 비시저스!

  • Redmi 파워 뱅크 10000mAh(블랙/화이트)

레드미 파워 뱅크 10000mAh
출처: Mi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먼저 Redmi 파워 뱅크 10000mAh가 있습니다. 최대 출력은 1포트당 5.1V/2.4A이고 듀얼 포트가 활성화되면 최대 출력은 5.1V/2.6A입니다.

이 10000mAh 파워 뱅크에는 2개의 microUSB 및 type-C 입력이 있지만 여기에서 type-C 기능은 입력일 뿐이며 출력할 수 없습니다. 이 파워 뱅크의 최대 입력은 5.1V/2.4A입니다.

흥미롭게도 이 파워 뱅크는 규정을 준수하기 때문에 비행 중에도 안전합니다. 이 Redmi 파워 뱅크는 공식 Mi.com 웹사이트에서 주장하는 것처럼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저항, 인덕터 및 커패시터의 고정밀 구성 요소와 정교한 회로 칩은 과방전, 과방전, 과열, 단락 전류 및 기타 장애를 쉽게 극복할 수 있으므로 파워 뱅크 및 장치에 대한 안정적인 보호를 보장합니다. 일상적인 사용을 위한 여러 계층의 보호 및 향상된 안전성

다음은 Redmi 파워 뱅크 10000mAh가 보장하는 몇 가지 보호 기능입니다.

레드미 파워 뱅크 10000mAh
출처: Mi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이 파워뱅크의 공식 가격은 오프라인/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mi.com 약 IDR 135,000입니다. 검증된 사양으로,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더라도 12개월 워런티 지원으로 현시점에서 이 가격이 최고입니다.

  • 10000mAh Mi 18W 고속 충전 파워 뱅크 3(블랙/실버)

10000mAh Mi 18W 고속 충전 파워 뱅크 3
출처: Mi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두 번째는 Mi 18W 고속 충전 파워 뱅크 3입니다. 이 10000mAh 파워 뱅크의 최대 입력/출력은 18와트입니다. 출력으로 USB-A 포트 2개, 입력으로 microUSB 포트 및 Type-C 포트가 있습니다.

이 파워 뱅크 케이스의 재질은 알루미늄과 결합된 금속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기본 재료로 금속/알루미늄 커버가 있는 모든 파워 뱅크 시리즈에 대해 Mi Store 오프라인(특히 조각 도구가 있는 제품)에서 무료 조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파워 뱅크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보호 보장도 있습니다.

10000mAh Mi 18W 고속 충전 파워 뱅크 3
출처: Mi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이 파워 뱅크의 가격은 IDR 179,000이며 오프라인/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mi.com 12개월 공식 보증.

  • 10000mAh Mi 무선 파워 뱅크 에센셜(블랙/화이트)

10000mAh Mi 무선 파워 뱅크 에센셜
출처: Mi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셋째, Mi Wireless Power Bank Essential입니다. 이름만 봐도 이 파워 뱅크가 최대 10와트의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파워 뱅크에는 1개의 USB-A 출력 포트와 1개의 type-C 입력 포트가 있으며 이미 18W 양방향 고속 충전 기능이 있습니다.

이 파워 뱅크는 무선 및 케이블을 사용하여 2개의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 파워 뱅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보호 기능도 제공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Mi 무선 파워 뱅크 에센셜
출처: Mi 인도네시아 공식 홈페이지

이 파워 뱅크의 가격표는 단위당 약 IDR 299,000입니다. 앞서 논의한 두 가지 파워뱅크와 마찬가지로 이 파워뱅크도 오프라인/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mi.com.

좋아하는 시장/전자 상거래에서 3개의 파워 뱅크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더 낮은 가격과 추가 할인/캐시백을 제공하는 판매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위의 10000mAh 파워 뱅크 3개인 Oia Vicigers는 항공 여행 시 휴대하기에 안전하므로 이 3개의 파워 뱅크를 항공기 객실로 가져가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구현된 보안 절차를 준수하기 때문입니다.

어느 쪽이 당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까, Vicigers? 고속 충전 기능이 없는 일반 파워 뱅크 또는 고속 충전 기능이 있는 파워 뱅크?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물론 필요에 따라 구매하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