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의 Aerowolf Zoo 플레이어가 공식적으로 작별을 고함

3명의 Aerowolf Zoo 플레이어가 공식적으로 Aerowolf와 작별을 고함

지난 주에 Aerowolf Zoo는 Roses와 Eklyn이라는 두 선수에게 작별 인사를 했고 이제 다른 선수도 공식적으로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어제 오후, Aerowolf Zoo는 약 1년 동안 함께한 선수 중 한 명인 Mozza와 다시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3명의 Aerowolf Zoo 플레이어가 공식적으로 작별을 고함
출처 : 에어로울프프로팀

Aerowolf Zoo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강력한 여자 팀 중 하나이며 타이틀을 놓고 싸우는 Belletron Ace의 라이벌이었습니다.

물론 여러 주요 대회에서 우승한 레이디스 에어로울프 팀이 선수 명단을 해체하는 것은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에어로울프 동물원에 남은 선수 2명!

@aerowolfproteam의 공식 게시물에 따르면 Mozza는 공식적으로 그의 팀과 작별을 고했으며, 이를 통해 팬들은 물론 이 늑대 팀의 운명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DevilDust만 IGL로, FePar는 러셔 물론 Aerowolf는 이 공백을 채우기 위해 더 많은 플레이어를 찾아야 합니다.

출처 : 에어로울프프로팀

Roses와 Eklyn이 작별 인사를 하기 전에 다섯 명이 첫 번째 로스터였으며 Aerowolf 팀에 의해 처음 구성되었습니다.

그들의 결별은 실제로 팬들에게 꽤 큰 뉴스이며 동시에 여러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은 2개의 PINC Ladies 2020 토너먼트와 PMPL SEA 시즌 2에서 준우승에 올랐습니다. Aerowolf Zoo는 또한 PMPL 시즌 3 Ladies Indonesia에서 우승하여 마침내 PMPL Sea Finals Ladies 시즌 3에 진출했습니다.

어제 PMPL Sea Ladies에서 운이 좋지 않아 7 위에 머물렀고 Belletron Ace는 챔피언이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우리는 다시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나는 세 번째 플레이어 아웃? Ladies Aerowolf 팀을 강화할 수 있습니까?

또한 읽기 PMPL SEA 최종 시즌 3에 진출한 16개 팀

아직 가입하지 않은 피해자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