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메이저에서 데뷔할 DOTA 2 선수 3명, 그들은 누구인가?

일주일 더 남았다 여기 2021년 첫 메이저 시작부터 다음 주까지. 우와, 뭐가 문제 야? 그래서 이렇게 얘들아, 보도에 따르면 우리는 곧 세계 최고의 팀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Dota Pro Circuit 포인트 또는 친숙하게 DPC로 알려진 것뿐만 아니라 큰 상품을 얻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두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유명 선수들 외에도 이번 대회에서 데뷔하는 선수들이 여럿 있을 예정이다. 지금,, 다음은 일부 DOTA 2 플레이어이며, 그 중 일부는 더 인기가 있고 다른 플레이어보다 이점이 있는 것으로 여겨지는 플레이어입니다. 다가오는 메이저에서 데뷔한다는 이들은 누구? 이것을 확인하자!

1. 쳉 "NOTHINGTOSAY" 진 시앙

아마도 사람들이 기대하게 될 가장 인상적인 선수는 "NothingToSay" Cheng Jin Xiang일 것입니다. 말레이시아 미드 라이너는 최근 PSG.LGD 팀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사실 그는 EHOME 팀의 일원이었지만 중국 팀은 Cheng을 PSG.LGD에 '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NothingToSay는 SEA 최고의 PUB 플레이어 중 하나였습니다. 최고의 템포 컨트롤러 중 하나로 알려진 이 선수는 Ember Spirit과 Void Spirit을 플레이할 기회를 얻었을 때 빛을 발했습니다. 에서 보고됨 공식 웹 사이트-그것의 ggscore, b호기심 많은 여기, 이 아래 전기 완벽한 .

2. 나다폰 “마사로스” 오안팍디

사왓디 크룹, 두 번째로 사람들의 '멍한 시선'에 '관찰'될 선수, 즉 마사로스! 오프라이너 이 태국인은 2020년에 뛸 기회를 얻었을 때 유명해졌습니다. 영웅 Legion Commander 및 Tidehunter와 같습니다. 이 선수가 인기를 얻은 이유 중 하나는 실력 때문입니다. 라이닝 이 특별한.

그는 세계 최고의 상대를 상대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몇 번이고 입증했습니다. 팬 계략 그와 그의 Fnatic 팀이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게다가 스탯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또 보너스로 마사로스 아래에서 볼 수 있으며, 얘들아. 아쉽게도 죄송합니다 여기, Masaros는 사진 찍히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 공식 웹 사이트 ggscore, 그는 DOTA 2의 상징으로만 상징화됩니다.

3. ALIK "V-TUNE" VOROBEY

마지막 위치에서 여기, 향후 이벤트에서 빛나길 바라는 플레이어가 V-Tune입니다. 우크라이나 출신의 이 젊은 선수는 Natus Vincere라는 팀을 도왔습니다. 어퍼 디비전. 사실, 일반적으로 불리는 독립 국가 연합 팀 또는 CIS는 가장 지배적인 분대 중 하나이며, 이로 인해 Major가 가장 좋아하는 분대 중 하나입니다. 여기, 이 아래 통계그의 알리크 보로베즈, 딱 한번 이전 두 플레이어와 비교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재능을 고려해야 하는 DOTA 2 선수 3명 모두였죠? 얘들아!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