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의 새로운 무료 발사 감정 표현이 곧 출시됩니다!

3개의 새로운 무료 발사 감정 표현

얼핏 뉴스는 그렇게 들렸다. 가레나 개발자로서 3개의 새로운 이모티콘 Free Fire를 출시합니다. 사소하게 느껴지지만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서 이모트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감정 표현을 사용하여 감정과 기분을 표현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이겨서 기뻐하거나 마지막 순간에 져서 속상해하는 것입니다.

출시될 새로운 Free Fire 이모티콘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자, 이 얘기는 이만 마치고 갑시다.

3개의 새로운 무료 발사 감정 표현

우리가 얻은 정보에 따르면 OB28의 최신 Free Fire 패치에서 출시될 감정 표현이 3개 있습니다. 이 3가지 감정 표현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며 이전에는 게임에서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 곧 출시될 3가지 새로운 무료 발사 감정 표현, Vicigers를 놓칠 수 없습니다!

  • 광란의 새로운 새벽

Rampage New Dawn Free Fire 이벤트는 가까운 시일 내에 Garena가 실제로 선보일 예정이므로 해당 이벤트를 주제로 한 감정 표현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안타깝게도 지금까지 감정 표현의 움직임에 대한 정확한 세부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이모티콘이 정말 멋질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 Emote Dab 새 버전

모두 아시다시피 Dab 감정 표현은 이미 Free Fire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다만, 많은 플레이어와 팬들이 이모트의 새로운 버전을 원했기 때문에 가레나가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있었으니, 실제로 최신 패치가 나올 때까지 정보의 진실을 기다리시면 됩니다.

  • 이모트 드래곤

따라서 이 감정 표현은 캐릭터를 둘러쌀 용을 불러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행히도 감정 표현이 어떻게 움직일지에 대한 누출이나 추가 정보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 Free Fire x Street Fighter V,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3개의 새로운 무료 발사 감정 표현

우리가 얻은 정보에 따라 이 소식이 실현된다면 이 세 가지 새로운 감정 표현이 OB28 패치에 나타날 것입니다.

참고로 신규 감정표현 3종에 대한 소식은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으니 OB28 패치가 정식으로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당신은 게임 중에 감정 표현을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라고 생각합니까? 이 3가지 새로운 이모티콘의 존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Vicigers 댓글란에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