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3 MPL 시즌 7 META로 순위를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이 3개의 MPL 시즌 7 META는 순위를 더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MPL 이벤트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메카 중 하나입니다. 그 중 하나는 순위를 더 쉽게 올릴 수 있는 다음 MPL 시즌 7 META입니다.

전체 기사 읽기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높은 프로 경기인 MPL은 확실히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구경거리로 즐기는 것 외에도 MPL은 종종 다른 Mobile Legends 팬들을 위한 게임 플레이의 메카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MPL 프로 선수들이 개발한 게임 플레이는 무작위 게임 플레이가 아니며 경기 승리에 상당히 효과적입니다.

빌드, 엠블럼, MPL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에 이르기까지 스크림이나 푸시 랭크에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META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순위를 쉽게 올릴 수 있는 3개의 MPL 시즌 7 META를 요약했습니다. 토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META 디기 피더

이 3개의 MPL 시즌 7 META는 순위를 더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출처 : google.com

MPLI와 M2에서 붐을 일으켰던 META가 MPL 시즌 7에서 다시 등장했습니다. 하지만 MPL 시즌 7에서 Diggie의 META는 MPLI와 M2와 비교할 때 상당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MPLI 및 M2 META Diggie 피더는 게임 내내 피드를 제공하는 반면 MPL ID META Diggie 피더는 처음 5분 동안만 피드를 제공합니다.

처음 5분 동안은 디기가 상대 정글러의 움직임을 방해해서 최대한의 파밍을 할 수 없게 됩니다. 5분 후 Diggie는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

Diggie의 능력은 미드 레인에서 팀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팀원 1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CC기 방지 스킬은 상대 팀의 시작을 헛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EVOS가 Alter Ego에 직면했을 때 Diggie 피더 META를 사용하는 예

META 힐러

출처 : google.com

META 힐러는 MPL 시즌 7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게임 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이 META는 2개의 영웅 지원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치유 지원이고 다른 하나는 버스트 손상 지원입니다.

지원 치유는 경기 내내 팀의 정글러를 계속 따라다니며 덮을 것입니다. 이 팀은 치유 지원이 뽑히지 않은 기록으로 한타 상황에서 승리할 절호의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 META를 자주 사용하는 팀의 예는 영웅 Rafaela와 함께하는 RRQ Hoshi입니다.

낚시 메타

출처 : google.com

마지막은 META 유도 또는 밀고 당기기입니다. 이 META는 META 힐러와 유사한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는 Rafaela와 1명의 다른 지원인 Diggie가 있습니다.

이 META를 통해 팀은 팀 전투에 자유롭게 입장하고 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팀이 팀 전투를 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때 그 상황에서 벗어나 재집결할 수 있습니다.

준비가 된 다음 기회에만 Diggie의 시작으로 팀 전투를 시작한 다음 이전 순간에 기술을 잃은 상대 팀을 분쇄할 수 있습니다.

이 META는 MPL ID 시즌 7 내내 RRQ Hoshi가 자주 사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