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사용자 지원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실수!

Mobile Legends의 사용자 지원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실수!

 

안녕, 친구 비시저스, 여기 Mimin이 사용자 지원이라면 피해야 할 3 가지 실수를 요약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주의 깊게 들어라!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와우 모바일 레전드 x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공식이 될까요?

인사이드 메타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에서 이것은 영웅 지원을 매우 OP로 만들고 선택 선택에서 매우 판매 가능하게 만듭니다. 그러면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있으며 메타뿐만 아니라 콤보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Mimin에 따르면 정확하고 이해하고 사소한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르는 것을 좋아하는 사용자 지원은 많지 않습니다.

다음은 사용자 지원으로 알아야 할 3가지 실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잘못된 오픈 포지션

Mobile Legends의 사용자 지원에 대해 알아야 할 3가지 실수!
출처: 핀터레스트

첫 번째 실수는 당신이 잘못된 위치에 있을 때입니다. 무엇을 의미합니까? 요점은 전쟁이 너무 오프사이드이거나 전쟁에 대한 거리가 보이지 않을 때 당신의 위치입니다

귀하의 위치는 팀의 핵심 영웅과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며 대부분 한 차선에서 조용해야 합니다. 잦은 실수네요

너무 많은 죽음

출처: 핀터레스트

아래의 두 번째 실수는 너무 많이 죽거나 피더처럼 상대에게 골드/경험치를 지속적으로 주지 않기 때문에 피해야 합니다.

항상 죽는 것보다 팀에 기여할 수 있다면. 이 두 번째 포인트는 첫 번째 포인트, 친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피해자.

농사 짓기

출처: 핀터레스트

이 마지막 오류는 중요하지 않은 작업을 수행하는 사용자 지원에서 여전히 많이 발생합니다. 피해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솔로랭크를 밀었다면 엄청 자주였을텐데

한 가지 차선에서 배회하거나 너무 오래 걸리지 않고 팀을 돕는 측면에서 공격적이지 않은 농사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자 지원에서 자주 저지르는 몇 가지 실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피해자가 요약한 위의 다음 작업에서 다음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팀원에게 상기시키는 학습을 하십시오.

아직 가입하지 않은 viggers를 위해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트릭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