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1 최고의 영웅 범위 3개!

최고의 영웅 범위

모바일 레전드 Vicigers가 시즌 21에 들어섰습니다.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영웅 범위를 이미 알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Mobile Legends에서 꼭 알아야 할 가장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3명의 최고의 원거리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더 이상 궁금해하지 말고 다음 토론을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6가지 방법

MLBB 시즌 21의 3가지 최고의 영웅 범위

1. 영웅 창이

영웅 창에

먼저 영웅 변경이 있습니다. 이 영웅은 스킬 1과 그의 궁극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스킬 2 때문에 긴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이 2차 스킬을 사용하면 항아의 기본 공격과 스킬이 더 많아지고 공격 범위가 길어집니다.

따라서 상아 역시 원거리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 매우 성가시며, 상아의 궁극기는 지속적으로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그의 궁극기도 GG, 비시저스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2. 영웅 레일라

영웅 라일라

다음에 논의할 두 번째 최고의 사거리 영웅은 Layla입니다. Pharsa와 마찬가지로 이 영웅도 가장 멀리 공격하는 Vicigers를 가지고 있습니다.

Layla는 공격 거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기본 공격 그의, 이 영웅이 소유한 레벨 증가와 함께.

그것이 현재 Layla를 가장 원거리 공격 능력을 가진 명사수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매우 불행한 것은 이 영웅은 탈출할 기술이 없다는 것입니다, Vicigers.

그녀는 탈출 기술이 없기 때문에 고전적인 Layla를 플레이하는 경우에도 랭크 게임을 할 때 이 영웅이 거의 플레이되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3. 히어로 파르사

Farsa 최고의 영웅 범위

우리가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영웅 범위는 Chang'e입니다. 이 영웅은 일반적으로 전투 중에 중간 지원 역할을 하는 가장 먼 공격을 가진 마법사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Vicigers에 의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Pharsa는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고 군중 통제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영웅이 종종 완전한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언급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Pharsa는 그녀가 가진 기술, 특히 넓고 먼 거리에 피해를 줄 수있는 궁극기 때문에 완벽한 영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의 적은 Pharsa의 궁극적인 기술에 의해 매우 어렵고 괴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