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시즌 20에서 META를 위한 3명의 오프레인 영웅 후보

MLBB에서 META를 위한 3명의 오프레인 영웅 후보가 궁금하십니까?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시즌 20에는 현재 Mobile Legends(ML)의 EXP 라인을 지배하고 있는 3명의 오프라인 OP 영웅, 즉 Esmeralda, Uranus 및 Paquito가 있습니다. 이 세 명의 영웅은 모든 순위 경기에서 거의 항상 금지/선택됩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것은 META가 아닌 대부분의 오프 플래너 영웅이 이 3명의 영웅과 싸우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에 오프 플래너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하지만 그거 알아? 이후 MLBB META에 진입할 가능성이 있는 오프라인 영웅은 3명이다. 이 3명의 과소 평가된 영웅은 반대 영웅에 의해 금지되거나 선택될 때 Esmeralda, Uranus 및 Paquito의 대안으로 offlaners가 마스터하기에 적합합니다.

바랏

MLBB 시즌 20에서 META를 위한 3명의 오프레인 영웅 후보
출처 : UHD 월페이퍼

Barats는 최근 Moonton에 의해 꽤 자주 버프를 받은 영웅입니다. Barats의 패시브 및 스킬 1의 추가 HP% 데미지 버프는 이 영웅의 데미지 출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HP 아이템을 만드는 바라츠에게 1스킬의 폭발 피해와 쿵쾅거리는 패시브는 특히 게임 중후반에 상당히 고통스럽습니다. 한타에서 Barats도 상당히 강하기 때문에 대중이 자주 사용하는 메타 2 지원과 함께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박시아

출처 : google.com

보호막, 치유 및 재생 효과는 Baxia의 패시브에 의해 30%에 의해 차단됩니다. 이 효과는 듀란스의 목걸이(NOD)의 재생력을 줄이는 50% 효과와 중첩되어 방패에 크게 의존하는 Esmeralda, Uranus 및 Paquito와 같은 영웅이 Baxia에 의해 잘 대응될 수 있습니다.

박시아도 1스킬 때문에 로테이션을 통해 미드라인을 빠르게 도울 수 있는 영웅이다. Baxia는 또한 일반적으로 메타 2 지원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탱크 아이템을 생성합니다.

테리즐라

출처 : google.com

Alpha와 마찬가지로 Terizla는 Mobile Legends(ML)에서 꽤 잊혀진 전사입니다.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에 Moonton은 이 영웅에게 버프를 주는 것을 거의 멈추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웅이 이전 영웅보다 훨씬 낫다는 사실을 모르는 플레이어가 여전히 많습니다.

그는 차선을 빠르게 지울 수 있으므로 오프 라인에서 미니언을 쉽게 잘라낼 수 있습니다. 그러면 2스킬의 피해는 아이템이 없어도 게임 초반 우라노스, 에스메랄다, 파키토에게 피해를 줍니다. 이것은 Terizla의 스킬의 매우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으로 인해 이러한 아픈 스킬을 스팸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게임 중후반에 이 영웅은 HP가 감소할 때 더 오래 버틸 수 있는 패시브 때문에 꽤 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SPIN Esports가 현재 좋은 대안이 될 것으로 예측하는 3명의 MLBB 오프라인 영웅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 3명의 영웅이 향후 몇 번의 업데이트에서 다시 너프될 가능성이 있는 Uranus, Esmeralda 및 Paquito를 대체할 META 영웅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위의 3명의 영웅은 META에서 요구하는 오프라인 영웅 기준을 충족합니다.

  • 튼튼한,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 카운터 메타, 현재 메타 오프레인 영웅에 대한 좋은 카운터가 될 수 있습니다.
  • 참조, 이 세 영웅은 상대의 핵심 영웅을 노리기에 충분한 한타에서 좋은 CC를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의 3명의 오프레인 영웅(EXP)은 일반적으로 오프레인 플레이어가 사용하기 매우 쉽기 때문에 이러한 영웅을 배우기 시작하려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