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의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는 3명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

이들은 적의 공격 속도를 줄이는 3명의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Mobile Legends에는 단 하나의 아이템 없이 자연스럽게 상대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3명의 영웅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전체 기사 읽기

네, 세 명의 영웅이 패시브를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패시브가 활성화되면 상대 영웅의 공격 속도가 감소합니다. 3명의 영웅은 누구?

이전에는 공격 속도 자체가 일반적으로 Claude, Wanwan, Miya 등과 같은 원거리 영웅의 소유였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MM형 영웅들은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킬 수 있는 소수의 영웅만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아틀라스

적의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는 3명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
출처: 핀터레스트

아틀라스가 스킬을 시전하면 5초 동안 주위에 Frigid Breath도 나타나며 Frigid Breath라는 패시브는 상대의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1.5초 동안 주변 적에게만 적용되며 적이 아틀라스에서 멀어지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출처: 핀터레스트

그런 다음 Bane이 있습니다. 스킬 3 Bane을 얻은 사람은 3초 동안 50%의 공격 속도 감소와 30%의 이동 속도 감소를 얻습니다.

그리고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Moonton에 의해 공격 속도 감소가 제거됩니다.

하일로스

출처: 핀터레스트

적이 스킬 2 하일로스를 적중시킬 때마다 상대의 공격 속도가 5%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10회 중첩이 가능해 하일로스는 자신의 2스킬만으로 상대의 공격 속도를 50% 감소시킬 수 있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아이템이 없어도 상대 영웅의 공격 속도를 줄일 수 있는 영웅들이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