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인기 있는 PC MOBA 게임 3개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는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멀티플레이어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경쟁력 있는 게이머는 MOBA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MOBA 게임은 기술, 교활함,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하기 위한 훌륭한 팀워크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매일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MOBA는 휴대폰보다 PC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습니다. 무엇이든 확인 PC MOBA 게임 현재 가장 인기있는.

MOBA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온라인에서 새로운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휴대폰에서 MOBA 게임을 하는 것은 때때로 약간 어렵습니다. 휴대폰은 화면이 더 작고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배터리 및 장치의 전반적인 성능에 문제가 있습니다. 또한 제어 방식과 응답 시간도 제한됩니다. 다행히 에뮬레이터 없이 PC에서 직접 인기 있는 모바일 MOBA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말하자면, 여기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PC MOBA 게임 지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모바일 장치에서 가장 성공적인 MOBA 게임 중 하나인 Mobile Legends: Bang Bang은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인 MOBA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작성 당시 이 게임은 그 인기에 대한 증거로 전 세계적으로 $ 2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인기 PC 게임인 League of Legends를 복제한 MOBA 게임으로, 캐릭터와 레벨 디자인은 물론 비주얼과 기능 면에서 모두 우수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이 인기 있는 MOBA 게임이 된 이유 중 하나는 매치 메이킹 또는 일반적으로 몇 초 동안만 지속되는 번개처럼 빠른 상대를 찾기 때문입니다. 각 게임은 평균 10분에서 15분 동안 진행됩니다. 요컨대, 이 PC MOBA 게임은 잠깐의 재미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현재 이 게임은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모바일 MOBA 게임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oV: 용맹의 경기장

Arena of Valor는 이 목록에 있는 다른 MOBA 게임에 비해 상당히 새롭지만, 그것이 게임의 재미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습니다. 이 PC MOBA 게임에는 좋아할 점이 많습니다. 첫째,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5v5 경쟁 전투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AoV는 3v3 경쟁 전투와 1v1 전투도 제공하므로 플레이어가 자신의 기술을 실제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Arena of Valor에는 매 10분에서 15분 사이의 경기마다 36명 이상의 영웅이 있습니다. Arena of Valor는 2017년 Razer Phone 게임 폰 출시와 함께 출시되어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MOBA 게임과 마찬가지로 League of Legends 및 DotA 2와 동일한 게임 플레이 및 디자인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제 이 인기 있는 MOBA 게임을 PC 또는 노트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아레나

Heroes Arena에는 게임에서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는 단일 기능이 없습니다. 이 PC MOBA 게임은 모든 것을 아주 잘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래픽에서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Heroes Arena는 탁월한 MOBA PC 게임입니다. 먼저 Heroes Arena에는 AoV Arena of Valor와 유사한 여러 MOBA 모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5v5 경쟁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작지만 여전히 매우 치열한 전투를 위해 3v3도 제공합니다. 결정적인, PC MOBA 게임 1v1 플레이를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친구나 다른 사람과 자신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Heroes Arena의 전반적인 모양과 느낌은 당연히 예측 가능하며 League of Legends와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가장 인기 있는 맵은 Summoner's Rift와 매우 유사합니다. Heroes Arena는 또한 선택할 수 있는 2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으며 최적의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모든 장치에서 매우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그 성능은 덜 강력한 사양의 스마트폰에서도 아주 좋습니다. PC에서 Heroes Arena를 플레이하면 게임 성능에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요즘 모바일 MOBA 게임이 많이 나오지만 위의 3가지가 최고입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점은 세 가지 모두 PC에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플레이 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